새로 생긴 청담푸드홀 다녀왔어요.
일단 할가떡먹으러 간거였는데 모든 식당(푸드코트 형식으로) 다 오픈되어있었구요.
파킹장에서부터 차가 많아서 바쁘겠구나 했었는데
안에 들어갔더니 테이블은 몇개씩 계속 나와서 앉는거는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정말 깨끗하고 일하는 사람도 많고(푸드코트인데 일하는분들이 다먹은 그릇 치워주고 몇가게는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주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먼저 할가떡 리뷰할게요.
물떡오뎅탕, 오뎅탕, 순대는 다 떨어져서 안된다고 하셨고.너무 아쉬움. 먹다보니 국물이 너무 간절했음.
저희는 가래떡볶이 넙적당면 추가, 군만두, 고구마튀김, 음료 1 해서 30불나왔구요.
떡볶이는 3단계 제일매운맛이었는데 불닭보다 맵다고 하셨는데 괜찮았어요. 기분나쁜 매운맛아닌(개인적으로 엽기떡볶이스타일의 매운맛은 싫어하고 불닭도 별로인 입맛) 깔끔한 매운맛있어요.
떡볶이에 들어간 오뎅이 싸구려 어묵이 아니고 어묵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가래떡은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간이 좀 덜된 맛이어서 다음엔 그냥 쌀떡이나 밀떡시켜보려구요. 당면은 느낌아니까의 그맛.
맛은 맵기는 맛있게 매웠는데 단맛은 거의 없는 맛이었고 약간 개인적으로 2프로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베가스에서 먹은것중에 괜찮았어요.
떡볶이가 제일 먼저 나와서 비닐봉지안에서 기다리고 나머지 튀김나올때까지 오래 걸렸어요.40분정도? 떡볶이는 한 20분 봉지안에서 대기.
그래서인지 아님 원래그런건지 소스가 좀 부족했어요. 개인적으로 만두나 순대,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고구마튀김은 두꺼운데도 너무 바싹하고 좋았어요.
만두는 마켓에파는 당면 야끼만두였음.
혹시 기다리는거 힘드신분은 전화로 오더해놓고 가야할듯.
개인적으로는 소스가 좀 더 넉넉하고 양념에 간이 조금 더 들어가면 좋을것같아요.
기다리면서 다른사람들 음식봤는데 카레집은 가성비가 아주 좋더라구요. 요즘처럼 식당음식 비싼데 푸드코트고 팁도 18프로 20프로까지 안내도 되고 음식값도 괜찮고.
외국사람들은 거의 카레야 음식 먹고있었어요.
커리랑 돈까스는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맘먹고. 우동도 있었어요
한국사람들은 거의 할가떡.
타코집은 자세히 못봤고 커피랑 브런치집은 음식이 브런치메뉴인데 저녁에 드시는분들도 있었는데 플레이팅이 엄청 잘 나오더라구요. 푸짐하게.
커피도 유행하는맛들로 맛있어보였어요.
올유캔잇스시집은 식당으로 되어있고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호떡 아이스크림 먹었는데요.
아이스크림은 바나나랑 우베만있어서 바나나 시켰고 호떡은 오리지널 시켜서 텍스까지 4불정도로 뭐 나쁘지 않았는데 아이스크림이 바나나맛이 안나고
물이 많은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야하나 좀 별로였고 호떡은 괜찮았어요.
캐쉬어에 일하는 남자분도 엄청 친절하고 .
푸드코트 모든 일하는사람들이 친절하더라구요.
혹시 아이스크림회사를 바꾸시면 어떨까하고 맛도 좀 추가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여러명이 와서 이것저것먹어볼거고.
위치가 좀 애매한데 마켓가면서 가기에는 나쁘지 않은듯하네요.(썸머린이랑 웨스트사시는분들은 좋겠어요)
첫댓글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아직 가보진 못했는데 기대되네요 할가떡 빼고 나머지 가게들은 모두 다 건물주가 운영하는데라고 하더니 값도 착하네요
설마 제가 본 분이 건물주는 아니시겠죠? 앞치마도 하고 계셨는데.
할가떡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니까 할가떡 드실거면 전화해서 얼만큼 기다리는지 물어보세요.
푸드코트가 문제많은 네코사장꺼라는 소문이 있던데 혹시 아실까요? 맞으면 가기싫어서요.. 할가떡은 맛있었어요
@kkkkikkk 그 사람은 아니었어요. 키가 아담하시고 머리가 크신분이었는데. 인신공격같은거 아니구요. 혹시 다른분이 오해받으실까봐 표현해봤어요
@찾아보자맛집 감사합니다.
@kkkkikkk 헐 가격보고 착한 건물주가 저렴하게 음식 판매하네 했는데 님 댓글보고 혹시나 하고 찾아보니 네코 사장이 건물주 맞네요...
할가떡 : 정말 동감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근데 국물이 없어요 ㅠㅠ 튀김 이것저것 같이 시켰는데 찍어먹을수가 없어요….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제가 개인적인 입맛으로 리뷰올린게 뭐가 맘에 안드신지?
유튜브같이 얼굴나오면 같은 동네 살면서 솔직한 리뷰 달기 좀 그런지 제 입맛과 다른 리뷰어들이 있길래 익명으로 이런 입맛과 리뷰도 있다는걸 알릴려고 쓴거에요.
다른식당들도 올릴예정입니다만.
저도 유튜브보고 갔다가 실망한적이 많았어서 솔직한 리뷰 올린거에요
그렇게 따지면 글을 쓰신적 한번도 없고 댓글도 이것 하나인 udsse 님은 경쟁 식당 관계자 분이신가 보네요? 불쾌하셨다면 죄송하지만 가 보시지도 않고 이런 댓글 별로네요..
어제, 우리애들이 돈까스 떡볶이 오뎅 우동 잡채만두 Togo 해와서 먹었어요. 돈까스 두껍고 맛있었고, 만두도 좋았고 , 대체적으로 만족했어요. 무엇보다 우리집 가까운곳에 생겨서 자주갈거갔네요.
위치가 어디인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는 유투버에서 봤었는데 오픈 광고가 이전들에 이미 나와 있었네요. 메뉴까지 해서 상세히 나와 있어요.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https://m.cafe.daum.net/ilovelasvegas/5iQ/27521?svc=cafeapp
참고로 주소는 스프링 마운틴과 듀랑고 교차로에서 북서쪽 (Northwest 쪽)에 있어요
8610 Spring Mountain Rd,
Las Vegas 89117
듀랭고랑 스프링마운틴이에요.
지금 여기 주소 보려고 구글하다 봤는데 제 글이 my fun lasvegas 에 그대로 올려져있네요. 전 그 싸이트는 들어가본적도 없는데.
올리신글 보고 정말 믿고 한번 가봤거든요?
할가떡 다 좋은데 기본적인 소스 맛은 확실히 있습니다만 결과적으로 요리 자체는 별로 였습니다. 떡에 간도 잘 안베있고 아무튼 아쉽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맞아요. 완전히 자리잡고 맛이 나아져야할 필요성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저도 가 보고 싶었는데 님의 댓글보고 안 갔네요. 후기 감사합니다.
제 글보고 가셔서 실망하셨다면 제가 엄청 미안해지네요. 저도 리뷰올리길 너무 맛있으니 가보라고 올린글은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리뷰한거였구요. 전 아는사람도 아니고 제 글은 과대광고도 아니구요. 저도 40분 걸렸다고 썼구요. 이방에서 마약김밥 별로였다는 글보고 저는 마약김밥은 아예 시키지도 않았어요. 저는 워낙 식당 새로 생기면 다 가보는 스타일이라서요.
그리고 전 팁은 그냥 스킵해서 안냈어요. 전 서빙해주는 식당아니면 팁 스킵누르고 안줘요.
@찾아보자맛집 입맛은 각각이기 때문에 저한테는 아니지만 누구에게든 미안해 하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솔직하게 리뷰를 안하고 목적을 가지고 하시는 것이 아니라는게 뻔히 보이니 더 더욱 그러실 필요 없어 보입니다. 안 가본 일인으로 이런 리뷰 너무 고맙죠! 저도 한번 가서 트라이 해 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