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0, G80, EQ900 일부 차량에서 윈드쉴드/ 리어 글라스에 사용된 접착보조제의 접착력 저하로 글라스 코너부에 미세 들뜸 이나 리어 글라스 이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리콜을 실시 합니다.
※ 현재 까지는 리어 글라스 이탈 사례 없음
대상 차량에 대해서는 윈드쉴드/ 리어 글라스 전체를 교환예정
※ 대상 차량 : ‘18.2/12 ~’18.2/26 생산된 G70 128대, G80 458대, 18.2/12 ~’18.2/22 생산된 EQ900 128 대
1. 리콜은 어떤 문제로 실시 됩니까?
G70, G80, EQ900 일부 차량에서 윈드쉴드/리어 글라스 접착보조제의 접착력이 저하되어 글라스 코너부에 미세 들뜸이나 주행 중
리어 글라스가 이탈할 가능성이 있어 ’18.5월 10일 부터 리콜을 실시 합니다.
※리어 글라스 이탈 사례 없음
2. 리콜 대상 차량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3. 리콜 대상 차량은 어떤 조치를 받습니까?
대상 기간에 생산된 차량에 대해서는 윈드 쉴드/ 리어 글라스를 교체 예정입니다.
작업 시간은 약 5~6시간 소요됩니다.
4. 해외에서도 동일 문제로 리콜을 실시하나요?
북미 등 해외 전지역에서 동일하게 리콜 조치 예정입니다.
5. 해당 차량 조치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고객님 주소로 리콜 통지서 발송 및 휴대폰으로 안내 문자 발송 예정이며, 마이카스토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리콜 안내 및 대상 확인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예약센터(1899-0600)를 통하여 예약하실 경우 보다 편리한 차량 점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계신 가까운 직영 서비스센터 방문하시면 입고순서에 따라 작업이 이루어지며, 해당 차량에 맞는 사양의 자재가 없을 경우 당일 작업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p.s
글라스 교환시 발생하는 선팅 비용 관련해서는 서비스센터 자체적으로 처리가 된다고 하오니 선팅 비용 관련해서는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출처 : 제네시스 G70_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