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팜 제품에서 나온 탈모제품 을 1달가량 썼는데요. 이거 지금 무료로 행사하니깐 신청하셔도 될꺼같습니다.
저는 어렸을적부터 숯이 별로 없어서 꾸준히 관리해온 타입입니다.
고등학교때부터 부모님께서 탈모샴푸를 사다가 주셨어요.어렸을적부터 숯이 휑하니 없는것이 아니라 그냥 숯이 적다 라는 느낌 그리고 할아버지가 대머리여서 탈모는 1대 거쳐서 온다는것을 부모님도 아셔서 저는 꾸준히 이것저것 써온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25 후반인데 요즘 취업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아서인지 m자형으로 가속되어지는거 같아서 웬지 더 휙기적인것이 없나 하다가 나노팜이란곳에서 행사를 하데요. 마이녹실은 염증이 생기고 끈쩍여서 별로였어요.저는 한 제품쓰면 꾸준히 쓰는 타입인데 염증이 생기고 끈적이는것 때문에 밖에 나갈때는 감히 쓰질 못하겠더라고요.
나노팜제품을 쓰면서 뭐 그렇게 영향이 있다고는 생각안했지만 마이녹실도 그렇게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은점에서 비교해보면 끈쩍이지 않고 바로 스며드는 느낌이 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네요. 하루 아침에 한번 그리고 저녁에 한번 이렇게 뿌리는데 마이녹실은 끈적거리는 뭔가 찐득한것이 남을텐데 이것은 그렇지가 않은거 같더라고요.
효과는 뭐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플래시보 효과를 보는거 같기는 하네요. 아무튼 최대 장점은 끈적이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