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강남싱글 파라다이스 1대1만남 미팅(여행)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공지게시판 ♣ 벤스 타는 사람 만나고 싶은데..
에디정 추천 0 조회 100 26.05.13 20:4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14 08:18

    첫댓글 반갑습니다 대표님^^

    내 인생에서 수?많은 여인들을 만나보았지만
    이렇게 싸구려 정신상태를 가진
    개념없는 여인이 없었다는게~~

    저는 분명 행운아입니다 ^^

  • 작성자 26.05.14 08:21

    좋은 자동차 타시잖아요.
    ㅎㅎㅎ
    기본이 안된 분이지요.
    예쁜분은 그런말
    안 하지요.

  • 26.05.14 08:42

    ㅎㅎㅎㅎㅎ
    수입차는 아들놈한테 주고
    저는 아들차 타고다녀요
    이제 실업자인데 수입차수리비도 걱정되구해서 제주다녀와서 바뀠네요 ㅎ
    난중에 BMW7시리즈로 사준다는 약속을 받긴했는데 지킬놈도 아니고 ㅎ

  • 작성자 26.05.14 09:39

    ㅎ ㅎ
    어떤 차든 교통수단으로 이용하면 되지요.
    벤스탄 다고 돈 있는건 아니잖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