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표님 한나라당의원님
이명박정부의 이번 8/21 부동산대책(검단신도시 오산세교신도시) 을 강력 규탄하며 절대 반대합니다.
우선 죄송하지만 오늘 이후 부터 이명박 대통령이라는 말에서 대통령을 빼고 그냥 이명박 이라 부르기로 했읍니다. 왜냐하면 대통령 당선부터 오늘까지 지켜보고 분석한 이명박은 정상적인 정치인으로 치부할 수 없다는 결론에서 나온것입니다.
과거 노무현 정권의 노무현 전대통령은 정치는 어처구니없개도 못했지만 그러나 인간은 순수한데가 있었는데 이명박 이라는 사람은 순진한 구석을 단한점도 찾아 볼 수 없읍니다.
어쩌다가 우리나라가 이렇게 운없개 2대째 연속으로 국민을 음으로 양으로 고통스럽게 만드는지 어쩌다가 2대쩨 이런 연속 이런 대통령이 나오게 되었는지- 이것이 모두 우리민족이 무슨 죄가 많아서 죄값을 치르는 댓가 가 이렇게 큰지 한숨이 나옵니다.
신도시 라고요 ?
우선 우리나라 주택보급율 108% 에 미분양 아파트13만채!, 인구는 줄고 있고 국제곡물가는 하늘높은줄 모르고 계속 오르는데 우리는 아름다운 국토 그것도 부동산 투기에 만신창이가 되어서 이제 얼마나 정상적인 국토가 남아 있지도 않은데 앞으로 우리나라 어디에다 곡물을 키우며 어디에다 가축을 기를것인가? 식량이 무기가 되는 날이 얼마안남았는데 도대체 좁고 좁은 땅 왜 영구히 버리려고 하는가? 우리나라 식량자급자족율23% 우리나라에서 나는 식량으로 만 산다면 3개월밖에 버티지 못한다는데 ....
그러나 이 애기는 원론적인 말이고요 당장 신도시라면 과거처럼 건설교통부가 해왔듯이,
땅 싸게 수용해서 비싸게 팔고 건설업자와 계약해주면서 로얄티 챙기는거 국민이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 (말없이 입다물고 있을뿐) 이 (정치자금)? 돈 챙기려 신도시 한다는거 모르면 바보라는거 - 이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빈곤층들은 전세 5000만원~6000만원짜리도 얻지 못해서 자꾸 변두리로 밀려나다 보니 그나마 간신이 얻었던 일자리도 얻지못해서 절대빈곤층으로 낙오되고 맙니다.
재개발이다 혁신도시다, 무어다 하는 공약들이 말만 다를뿐 모두다 똑같이 개발이라는 명목으로 헌집헐고 아파트지어서 비싸게 팔고 그러면 그곳아파트 엄청 값올라 비싸게 되면 그곳에 살던 사람 변두리 로 흩어져 일자리 잃고 빈곤층으로 전락하는것이 정통 코스입니다.
자기가 살던 고향은 자기들의 보상금으로는 입주할 엄두도 내지 못한다. 결국 새로 지은 아파트는 투기꾼들의 차지가 되고 원주민은 어디론가 사라저 버리고만다 모두 어디로 갔을까? 이들은 그 후 어떤순서로 빈곤으로 전락해 갈까? 우리 무두 살펴봐야 하지 않을까요?
신도시다 뉴타운이다. 혁신도시다. 이것은 그것을 개발 해먹을 빗갈만 좋은 말일뿐 결국은 모는것이 한결같이 같은 코스로 진행될 거라는거 우리 모두 잘압니다.
신도시란 투기자들을 부추겨 투기를 불러 일으키는 주범인데도 이제 이명박은
대운하 하려다가 국민의 반대에 부디쳐 안되니까 / 국토해양부 있는자들 결국 하던 버릇대로 신도시 한단다
노무현 정권때 투기 근절한다고 김진태 장관이나 한덕수 장관이 설쳐댓지만 결과는 어기저기 규제만 했고 탈출구 없는 부통산투기 자들은 결국 열린 곳이 신도시 뿐이니 그곳으로 몰리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신도시는 투기의 근원이요 투기는 우리나라 경제를 망국으로 가는 길이다.
투기자들은 이렇게 신도시에서 쉽게 돈을 벌어 외국에 나가서 펑펑 써대고 없는자들은 점점 절대빈곤으로 기울어 가는 것이다.
이렇게 하여 국민은 이제 자포자기 심정으로 이명박이는 잘 하겠지 하며 한껏기대가 부풀었었는데 어찌 하는 짖이 노무현 형님 노릇 하고 있으니 이어찌 통탄스럽지 않은가?
MB 정부는 부동산 규제를 완화한다고 한는데 속을 들여다 보니 결국 신도시에 투기자들 몰리게 아파트 규제만 완화한다고 합니다 결국 그들도 지금 상태로는 신도시 해도 달려들 건설업체 없을 것이고 분양하려는 사람도 거의 없을 것같으니까 신도시 사람몰리게 하려고 부동산 규제 완화 한단다.정말 어처구니가 없다.
이것은 누가 보아도 노무현 정권때 보다도 한 수 아래로 정치 낙제생(매국노와같은말)들이나 하는 짖입니다.
건설경기 활성화라고요? 정말 웃김니다. 우리나라 건설부분은 우리나라 경제의 전체의 17% 밖에 차지하지 못한다는 것을 그대들도 모르지는 않을 겁니다. 옛날에는 분명 건설부분이 우리나라 경제의 상당부분을 차지했지만 현재의 건설 부분은 무시해도 좋을듯 합니다. 결국이들은 경제도 모르고 뭐가 뭔지도 모르는 투기집단들이라는것이 입증된 셈이지요, 이제는 해외로 눈을 다시 돌려야 합니다.
[생선가게에 고양이 ]
MB 는 정권을 잡고 대운하를 해서 국민에게 환원하겠다고 공약한 전제산을 보충하고 정치자금도 만들고 이렇게 해서 교묘하게 자기재산을 보층하려고 하였지만
하늘은 그런 MB를 용납하지 않아서 대운하는 국민의 강력한 반대 투쟁에 부디치자 이제는 신도시쪽으로 방향을 돌리고 있는것 이라는거, 이런거 국민은 훨씬 정치인들보다 머리가 좋아서 다 알고도 남을 정도입니다.
결국 국민들에게 MB가 어떤 사람이라는 것을 노출시키는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이제MB는 국민들로 부터 질시를 받고 욕이란 욕은 다먹는 노무현 보다 더 질나쁜
정치인이 되어 버린것입니다.
[모진놈 옆에 있다 벼락 맡는다.]
다쓰러져간 한나라당을 가까스로 일으켜세운지도 얼마 안되는데 그것도 노무현이 워낙잘못해서 반사작용으로 덕을 봐서 그렇게 되었는데 이제 다시세운 한나라당이 MB 곁에있다가 벼락맡을 거니까 벼락을 피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어려운 일이기는 하나,바라옵건데 한나라당은 하루라도 빨리 MB 과 인연을끊고 참신한 정치인을 내세우지 않으면 그동안 무너져 내렸던 한나라당을 절규로 다시세운 사람들에게 크나큰 죄를 짖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셔야 하겠습니다.)
계속 오늘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