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정부대전청사 앞에 버스정류장.. 터미널식? 아니면 정류장식?
KORAIL 녹천승무&정읍역 추천 0 조회 595 13.06.01 11:4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6.01 14:47

    첫댓글 정부대전청사 앞에 있는건 정류장식입니다. 다만 매표소 건물은 별도로 갖추고 있습니다. 정부청사 정류장은 내리면 바로 정부청사로 걸어갈 수 있으니깐 만들었다고 봐야겠죠. 유성에 내려서 정부청사로 가려면 또 차 타고 이동해야 하니깐요. (정부청사에 내려서 정부청사로 일 보러 갈 사람이 얼마나 많겠냐고 한다면 그 수치는 모르겠네요. ^^)

  • 13.06.01 23:38

    고속은 샘머리아파트에 정류장이 있고 시외는 선사유적지에 정류장이 있습니다...그리고 여기 수요 엄청납니다..강남-대전청사와 더불어 센트럴-대전청사(청사 경유하고 유성으로 직행 우등만 운행함..)는 수요되고 심야도 굴려야 한다는 얘기도 나올정도로 수요되는데 이거 없어지면 그 지역 주민들과 더불어 청사직원들 반발이 엄청 심할겁니다..

  • 작성자 13.06.01 23:40

    아;;; 없어지면 진짜 아니죠~ ㅎㄷㄷ

  • 13.06.01 23:41

    동서울-대전청사-유성 시외를 금남 삼흥이 굴리고 투입하는데 수요 많은 출퇴근시간에는 일반차량도 투입합니다...인천-대전청사-유성도 마찬가지구요...

  • 13.06.01 23:48

    그리고 둔산 고속노선은 서울(강남,센트럴) 뿐 아니라 전주,광주도 운행하고 있고 시외는 인천 동서울 수원 성남 천안 인천공항등을 운행합니다...여담으로 둔산-센트럴은 위에 적은거처럼 유성에서 출발하여 둔산을 지나 센트럴로 갑니다..일부시간대에 말이죠...그리고 이 청사노선은 유성서 공차로 출발해 둔산청사서 사람태운후 강남으로 가는 경우도 비일비재해 금호하덱이 경부선터미널에 있다 다시청사로 간 다음 유성으로 간 경우 많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