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더욱 안되는 이유 잇습니다.
지철이나 열차를 타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이나 최근 외국민영철도의 사고사례등을 보면 시설관리나 안전관리및 투자가 소홀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가 민영화되면 이런 문제생깁니다!!!!(외국도 이런데
우리가 되면 완전x판됩니다.)
그리고 영국의 3시간거리인 런던-맨체스터가 14만원이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3시간거리면 새마을호기준으로 서울-동대구,서울-익산
청량리-영월,서울-대천정도 되는데 그걸 14만원이나 내야하는것입니다
혹시 모릅니까?
민영화되면 그 기업이 그동안 철도청이 적자본걸 만화키위해
무려 60%이상인상할지도...
만약에 그러면 생각만 해도 엽기적인...
철도판게 누굽니까?
1897년 경인철도를 조선정부가 건설하려 했으나
이완용이 매국노x가 모어스와 짜고
부설권을 팔아넘겼습니다.
.
1999년12월 국민의 정부에서는국무회의에서 민영화안을 체결하였습니다
이제 머지 않아 국회에 상정되는건 뻔한데
부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시민단체/철도청/철도청노동조합/전국지철노동연합/시민들이
삼위일체가 되어
민영화반대운동을 범국민적으로 전개하여
민영화를 백지화하거나철회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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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민영화를 반대하는 이유....
뭐 생존권 그런것을 떠나서
요금이 인상됩니다
요금이 인상되는것까지는 괜찮습니다
하지만 만약 이건 만약을 가장하고 생각한건데요
만약 요금이 올랏는데도 불구하고
차내 위생등 기본적인 서비스가 지금과 동일하다면
결국 서비스에 들어가는돈빼고
남는돈은 사장한태 넘어간다는 말이지요-_-;;;
그럼 재2의 전두환,노태우前대통령처럼 될수도 있을것같아
전 민영화를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