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저희교회에서 찬양연습곡이 내마음에 주를 향한 인데요 성생님 악보로는 제가 실력이 안되 도저히 무리겟구요 일반악보로 연습중인데요 드럼친지 한 5개월정도밖에 안ㄷ서 무리입니다^^;; 찬양특성답게 통통 튀는 힙합 그루브쪽으로 기본 리듬으로 잡고갈생각이구요 초반에 내 마음을 가득 채운 주 향한 찬양과 사랑 어떻게 표현할 수 있나 <~~여기부분에서 있~나~둥둥딱 치~~익 이부분울 어떻게 연주해야하나요? 하이햇 반만 열고 스틱으로 눌러주나요?? 어님 닫으면서 눌러주는건가요??
그리구 제가 호주에잇어서 한국을 이번에 들어가는데 학원을 다니구 싶어요 집이왕십리라 진스워십까지 거리가 조금되서 고민이많네요 일반 드럼과 찬양전문인 진스워십과 어떤차이점이잇나요?? 일반가요와 찬양과 드럼이 많이틀리나요??
첫댓글 그부분 악보를 보면 동그라미가 있는데 하이햇을 열라는 표시입니다.
그러니깐 그부분에서 하이햇을 스틱으로 치면서 동시에 왼발 하이햇을 16분음표만큼 열어주는거죠.
그리고 일반곡과 찬양곡에서의 드럼의 기술적인 부분은 그리 큰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일반가요를 들으며 연습하느냐 찬양곡에다 연습하면서 기술적인 부분을 응용하느냐 그 차이입니다.
배우시는분이 찬양곡들을 위주로 배우고 싶다면 아무래도 찬양을 위주로 알려주는곳에서 배우는것이 더 도움이 될수있겠죠 ^^ 학원분위기도 그렇고 찬양음악을 오랫동안 해왔던분의 실전적인 팁들도 배울수 있어서 여러모로 도움될수 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