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후 2024년 11월 16일 “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토요일에는 지난 묵상글들을 보내드립니다. 주님이 부어주시는 생기로 행복한 주말과 은혜로운 주일 보내세요
9/2/22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편 128:1~2]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길을 걷는 자마다 복이 있도다 네가 네 손이 수고한 대로 먹을 것이라 네가 복되고 형통하리로다
🍀피트니스 대회에서 비장애인과 경쟁 끝에 4관왕에 오른 한 팔의 피트니스 모델 김나윤씨의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3년 전까지 유능한 헤어디자이너였습니다.
뛰어난 미용 실력은 물론 친절하고 상냥해서 인기 만점이었고, 주말도 없이 일할 정도로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회사에 휴가를 내고 친구들과 떠난 휴가지에서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고, 이 사고로 한쪽 팔을 잃게 되었습니다.
접합 수술을 시도했지만, 패혈증세가 심해 결국 절단했고, 이후 수많은 시간을 어둠 속에서 보냈습니다.
열심히 달려왔던 모든 꿈과 목표들이 한순간 무산된 느낌에 그녀는 많이 울고 좌절했습니다.
'왜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
한동안 그녀는 원망과 후회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중 문득 그녀는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목이 터졌다면 즉사했을텐데, 아직 나는 살아있고 남은 것이 많아. 다리도 멀쩡하니 어디든 갈수 있고, 오른손잡이인데 오른팔이 아니라 왼쪽 팔이 절단됐으니… 그나마 천만 다행이야’
이렇게 생각하자 서서히 좌절에서 벗어날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눈에 들어온 것이 바로 피트니스 대회였습니다.
그녀는 다시 살아남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피트니스를 시작하였고, 자신처럼 밖으로 나오지 않으려는 장애인들에게 큰 용기를 주기 위해 대회에 출전하기로 했습니다.
그녀는 피트니스 선수에 도전하기 위해 8kg 케틀벨을 목에 걸고 스쿼트를 하기도 하고, 아파트 23층 계단을 5번씩 오르내리는 등의 끊임없는 노력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장애인 부문 챔피언을 비롯해 비키니 쇼트 체급 1위, 미즈비키니 톨 체급 1위, 가장 큰 상인 오버롤 부문에서 우승했습니다.
비록 왼팔은 없지만, 그녀는 누구보다도 당당했고 아름다웠습니다.🌱
[잠언 4:23] 모든 지킬 만한 것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
성경은 마음이 생명의 근원이고 마음을 지키라고 말씀합니다. 건강과 생명은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예기치 못한 사고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었다고 생각했을지 모르지만, 사실 그녀는 아무것도 잃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우리에게도 때때로 전혀 불가능해 보이는 일들이 있습니다.
"나는 안돼"라는 부정적인 생각과 '실패하면 어쩌지?"라는 불안한 마음 때문에 시도하지 못했던 일들… 나이 탓, 남의 시선들, 너무 잘 해야겠다는 마음가짐 때문에 시도해 보지도 못하고 포기한 것들…있으신가요?
연약한 우리는 미래에 대한 불확실함이 떠나지 않기 때문에 늘 불안해 하고 결국 시도해 보지도 못하고 포기해 버립니다.
[잠언 16:3]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
그러나 하나님께 맡기면 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나를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은 반드시 있습니다.
여러 장애와 어려운 점이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내서 첫발을 내디뎌보세요.
우리가 자격이 없는 죄인임에도 불구하고 주님이 십자가의 보혈로 구원해 주셨듯이.. 우리의 신앙생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 삶입니다.
눈 앞에 보이는 현실은 막막하고 불가능해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랄 수 없는 중에도 믿었던 아브라함처럼 주님의 언약에 귀기울이고 그 말씀에 확신하며 살아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완벽한 사람을 쓰시지 않고 부족하고 약한 자에게 능력을 주심으로 하나님의 사람으로 만드십니다.
[빌립보서 4:1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이제 가을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눈앞에 보이는 여러 문제들 난관들이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시작할수 있는 용기를 내어 도전해 보시길 기도합니다.
🙏저의 모든 것을 알고 계시는 하나님 아버지, 김나윤씨를 통해서 용기와 도전할수 있는 힘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현실은 힘든 여건과 어려움이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의 뜻을 알고 주님께 모든 것을 맡기며 포기했던 일들을 다시 시작하게 하소서.
제 안에 있는 핑계와 변명들, 부정적인 생각들을 버리고 약한자를 쓰시는 주님을 믿고 의지함으로 주님께 영광돌리는 일을 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3분의 기적]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7ab51K0gfk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