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욱 - 헐크/브루스배너
심규혁 - 에이-밤/릭
송준석 - 레드헐크/로스장군
최 한 - 스카
박선영 - 제니퍼
이재현 - 쉬-헐크
자막에는 쉬헐크가 박선영님이라고 나와있지만 이재현님의 블로그에서 재현님이 맡았다고 밝혔습니다. 참고하시길.
첫댓글 이거 디즈니채널에서 더빙한거 아닌가요?? 방영은 투니에서만 하는건가..
첫댓글 이거 디즈니채널에서 더빙한거 아닌가요?? 방영은 투니에서만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