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지 교사하려고 하는데요. 현직에 계신분들 조언좀 들으려구요^^
대교 눈높이/한솔교육에 이력서는 제출한 상태고 면접보러 오라고 했거든요.
근데 안 좋은 말이 너무 많아서 불안해요ㅠㅠ
그렇게 안좋은가요?
저도 초딩때 눈높이 했었는데... 그때 회비 같은 걸로 문제됐던 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
근데 그런 문제가 그렇게 많나요??
그리고 돌려막기라고 할까 관둔 회원 회비를 내 월급에서 막는(이건 뭐 카드깡도 아니고;;;) 이런 일들이 많이 발생하나요??
그리고 어떤분이 근무가 오후 1시쯤 출근해서 9~10시쯤 끝난다고 해서 제가 근무가 끝나고 중학생 과외를 하려고 했거든요..
오전엔 제 공부하고.. 근데 취뽀들어오니까 말이 달라서요 8~9시 출근에 10시 퇴근이라니;;;
도대체 어떻게 되는건지;;
현직에 계신분들 조언 좀요~~ㅠㅠ
그리구요..
눈높이 1차-지점장 면접,2차-가정방문 면접,3차-시험 면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면접에서 떨어질 수도 있나요??
둘다 나오라고 한다면 대교 눈높이/한솔교육에 중에 어디가 나을까요??(직원 복지나 인사관리나 이런 복합적인 차원에서요)
마지막으로 제 질문을 정리한다면
1. 회비 문제가 그렇게 많나요??
2. 그만둔 회원 회비를 내 월급에서 막는 이런 일들이 많이 발생하나요??
3. 근무시간은요?
4. 눈높이 1차-지점장 면접,2차-가정방문 면접,3차-시험 면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면접에서 떨어질 수도 있나요??
5. 둘다 나오라고 한다면 대교 눈높이/한솔교육에 중에 어디가 나을까요??
6. 아 그리고 눈높이에서 수수료 100만원 + 알파 라고 하던데 그럼 100원은 보장되는 거 아닌가요??
7. 앗!! 자동차요. 제 차를 가지고 있긴 한데요. 꼭 가지고 다녀야 하나요? 지하철이나 걸어서는 못다녀요?? 제가 서울지리를 잘 몰라서;;;
질문이 많아서 죄송해요;;
그래도 부탁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에게도 정보 부탁드려요~ 현직자이신가요??
솔직히.;; 악감정은 없어요....그렇지만 비추.....
혹시 신문에 나온 광고 보시고 지원하신건가요?? 그건 공채 모집이랑은 좀 다른것 같던데...
네~ 공채 아니예요~ 공채가 아니고 계약직 같던데...^^
저도 인터넷지원해서 전화오긴 왔는데 인식들이 안 좋아서 가고 싶은 마음은 없어요..
저는 씽크빅으로 가기로 했어요.. 이런 저런 말 들었지만 가서 해보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아서...^^ 현직에 계시는 분들도 열심히하면 괜찮다고 하시고..^^ 뭐~ 근무시간이 많다고 하지만 제가 요전에 근무했던데는 건설회사였는데 초괴수당도 없이 새벽 6시 출근에 9퇴근이였는걸요^^ 그걸 가만하면 뭐~ 근무시간이 긴 것도 아니고^^
웅진씽크빅과 시사쥬니어 쪽이 학습지교사에겐 꽤 괜찮다고 합니다(현직자 이야기 들었음)
현직자인데.. 앞으로의 비젼을 볼꺼면 한솔교육 강추..
일단... 한솔보다는 대교가 인지도가 높은 상태이구요... 유아 고객는 한솔이 다소 앞선 느낌?! *^^* 그렇지만 본인이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음... 교사는 계약직이구요... 보통 출근은 본인의 수업에 따라 다르지만(원래는 9시 30분),,, 퇴근은 대부분 8시 이후,,, 늦으면 11,12시까지도.. ㅠㅠ 학생들이 학교, 학원 수업 늦게 마치면,,, 어쩔 수 없이 늦게 수업을 해야 하니까요~!!! 자동차는 있으면 훨씬 편하긴 하죠~ 수업이 갑자기 취소됐을 때 갈 곳이 없거든요... 그때 차안에서 쉬면서 다음 수업시간까지 기다릴 수 있다는... ㅋㅋ 대부분 지점 근처로 다니게 되는데 좀 힘들긴 하겠지만 걸어다녀도 무방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