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 며칠간, 최근 뉴스보드 '안창호의원의 차별금지법 및 교육과정 속 창조론도 넣자'는 언론을 보고서
아울러 유튜브 '북툰'이라는 채널의 '진화론의 중간단계화석 시원하게 보여드립니다.'라는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시험이 들더군요. 이유 모를 저의 신념과 믿음이 순간적으로 흔들리는 기분이랄까.
평소에 진화론은 관심이 없어 이렇게 까지 공부해본적은 없는데, 물론 끝까지 판건 아닙니다. 아래 이유 때문에.
카페장 크리스탈님 께서 옛날 제 학창시절 '김명현 창조과학 유튜브' 영상을 추천해주신 것이 떠올라
오랜만에 '창조인가 진화인가?' 라는 영상을 다시 시청했습니다.
다시보니, 진화론의 큰 허점 중 하나는
단순 중간단계 화석이 아니라 '연속되는' 중간단계 화석이 없던 거군요.
위에서 언급한 '북툰' 유튜브 채널에선 뭘 시원하게 보여준다는 건지, 여전히 옛날에 발견된 중간화석이라고 주장하는 화석일뿐
연속되는 중간단계 화석에 대한 내용은 없더군요.
아울러,
그 채널의 댓글은 더더군더나 가관 이었습니다. 거의 뭐.. 진화론은 하나의 '종교' 더군요.
당장의 '진도나가기(외우기) 급급한 학생들' 에게 왜 이런 생명과학의 허점이 많은 '진화론'을 교육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갔습니다.
밑에 글은 실제 북툰 '인기댓글'의 내용입니다.
- 북툰이 한 유일한 실수는 '창조좀비'들을 이해 시키려 한것.
- 창조론자들은 중간단계 화석을 보여줘도 답이없다, 1...1.2...1.3...1.4...1.5......... 다 보여줘야 믿을듯.("다 하나하나 셀수없이 증명돼야 당연한거 아닌가?;; 왜 이 댓글 하나에 몇백, 몇천명이 '좋아요'를 눌렀지..?)
아울러, 단순 믿음이 아니라 진화론 이것은 과학이며 '100%사실이다' 라는 말에 제가
"연속되는 중간단계 화석이 '그 결과보다 과정이 무수히 많이 발견' 돼야(증명돼야) 그거야 말로 과학이 아닌가요?"
라고 하면
- 화석 이라는 게 그리 쉽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님이 졸업앨범과 추억의 사진첩 앨범 등 모두 자라온 과정이 있어야만 님이 증명되는 건 아니듯이 진화론도 이와 같습니다.
이러더군요.
직접 봐보시면 압니다. 창조론을 창조좀비라는 등 그밖에 여러 '비방' 이 굉장히 난무 하고 사회성이 하나도 없어 보이는 사람이 크리스천인 한 사람에게
"님 보니까 직장생활 하시는 거 같은데, 사회생활은 실제로 그렇게 하시면 큰일나요. 제 남편이 지질학자예요. 제말을 믿으세요."
뭐 이런식으로 날이 서 있으며 죽이자고 달려듭니다 정말ㅋㅋㅋㅋ;
모쪼록 여기까지 제 하나의 'Mini 간증(?)' 이었구요.
방금 이 영상을 보며 김명현 박사님의 강의 내용도 좋지만, 보다 최근에 나온 영상인 것같아서 공유합니다.
공감도 많이 되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IGoRVGwd6s
첫댓글 순박한서울촌놈님~ 오랜만입니다. ^^
요즘은 '진화론'에 대하여 궁금증이 많아 보이네요.. ㅎㅎㅎ 아무튼, 창조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것이 사실입니다. ^^
믿음도 잘못된 믿음이 있는가 하면, 바른 믿음이 있습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바른 믿음으로 신앙생활하기를 바랍니다.
네 고난은 축복인 걸 느끼는 것같아요.😂
@순박한서울촌놈 진화론자들이 창조주 하나님을 믿으면 참 좋은데 말입니다. 진화는 허구입니다.
@CRYSTAL™ 그러게요..
@순박한서울촌놈 화이팅 !!!
@CRYSTAL™ 😀
@순박한서울촌놈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리너구리2님의 의견도 들어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