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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버젼(예: 2007) : 엑셀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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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다른 엑셀시트에서 원시자료만 뽑아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다른시트(원시자료)에서 보고서시트로 해당 자료를 가져오려고
하는데 원시자료 B3열의 값을 보고서시트 C4에 넣고 원시자료 B3의 다음값인 B5값은 보고서시트 C6에 그리고 원시자료 B7값은
보고서시트 C7에 넣으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총 대략 한 열당 1만여개의 자료를 취합하려고 하는데 한두개면 행번호를 넣거나
해당 칸을 선택해서 넣으면 되는데 그 수가 너무나 천문학적인지라 엄두가 안나네요ㅠㅠ
자동채우기로 해도 연속된 번호가 아니고 행번호가 (+2)씩 더해지는 형태인지라 잘 되지 않습니다.
일단 +2칸씩 내려서 값을 찾는다는 규칙은 있는데..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방법을 아시는 고수분께서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엑셀 질문사항.xls
첫댓글 안녕하세요? [irtcguy]님...
재물조사목록표시트의 [C4]셀에...
=INDIRECT("Sheet1!B"&(ROW()-3)*2+1)
로 입력하고 아래로 드래그 해 보세요.
그럼 잘 해결되시길... ^^*
ㅎ감사합니다.^^ 한번에 해결되었습니다.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