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눈팅만 하다, 그래도 비스게 결혼 선배님들이라면 아실거라 생각이들어 글을 올립니다.
오늘 한샘 플래그쉽 스토어를 갔다가 한샘 매트리스를 추천 받았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구입 직전 까지 간 상황인데요.
그전까진 에이스 or 시몬스 중에 하나를 선택할 생각이었거든요.
하지만, 에이스나 시몬스는 가격이 최소 3백 이상이고 한샘 매트리스는 백오십 정도 해서 가격면에선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설명 들은 모델은 여름용 쿨링 매트리스와 겨울용 보온 온수매트가 내장되서 뒤집어 쓸수 있는 양면 매트리스였구요.
집에 와서 찾아보니 한샘 매트리스는 아직 인지도나 대중성이 가구의 명성만큼 검색되는게 없어서
고민인 상황입니다.
그래도 침대는 에이스or 시몬스지 vs 어차피 몇년쓰면 거기서 거기다 가성비로 가자.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첫댓글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괜찮으시면 아메리슬립도 좋습니다. (템퍼는 넘 비싸고)
씰리 병행수입이요
병행수입은 어떻게 구매하는지 궁금합니다 ^^
@풀업점퍼고니 6월에 결혼한 신혼입니다 저도 씰리 병행 수입 적극 추천드립니다 가성비가 최고에요 네이x에 씰리 병행 수입 치시면 큰업체 두군데 나오는데 전시장가서 누워보고 사세요
@풀업점퍼고니 저는 16년 봄에 결혼했는데,
씰리 최고 등급 샀었어요...캘리포니아킹 사이즈로.. 그런데 지금은 그 등급 수입을 안하는거 같더라구요..
시몬스! 한표!
메트리스는 한번 사면 쉽게 바꿀 수 있는 물건이 아닙니다. 또한 매일 아용하는 물건이니 돈을 좀 쓰시는게 좋아보여요.. . 탬퍼나 던롭이 유명한데. 한번 알아보시구요.
전 시먼스 씁니다. 살때는 비싸다고 투덜됐는데 지금은 절때후회안합니다. 삶의 3분의1을 그위에 있어요 ㅋ
코웨이 하이브리드 괜찮습니다
여름에 시원하게쓸수 있고 겨울에 따뜻하게 가능하고 청소도 받을수 있고요
결혼할때 시몬스 샀는데 한번도 후회한적 없어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씰리 대만족중입니다 더블스프링
시몬스 괜찮습니다 ㅎ
코웨이 렌탈 추천요~
결혼14년차에 매트리스 관련 사업도 해봤고 집 침대에 큰 돈 들여보기도 했는데
전 쇼파에서 잡니다
저는 한샘 매트리스 쓰고 있는데 불만은 없습니다. 시몬스는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겠네요.
단, 아기를 곧 가질 계획이시면 저상침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결혼 후 아이를 키울 때 성인 일반 침대에서 아이가 떨어질 위험이 있는데 저상침대는 괜찮더라구요. 한번 알아보세요.
저는 둘째 때는 아예 저상침대를 사서 사용중이예요.
씰리하이브리드 이스턴 킹 사이즈쓰는데 대만족입니다. 병행수입하면 싸요 저는 인티X에서 샀어요
병행수입 침대를 만져보고 살수있습니다.
제발 꼭 병행수입으로 사세요 . 1/2 가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