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매 코드 1개에 티켓 4장 제한 꽉 채워서 성공했어요.
맨체스터 머천패키지/일반 스탠딩, 웸블리 머천패키지, 더블린 일반 스탠딩 성공입니다.
그래도 오아시스 공연인데 펜스 한번 잡아보고 싶어서 선입장 혜택이 있는 머천패키지 구매했고요, 당신의 저녁을 소중하게 기억할 어쩌고 특별한 팔찌가 딸렸다는 프리미엄 스탠딩은 구경도 못 해보고 나머지 선예매 일반 스탠딩으로 구매했습니다.
우선 티켓팅 정보 올려주신 모든 분들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각각의 도시의 Queue 창을 여러 개 띄어놔도 된다는 말 믿고-
카디프 7/4 첫공 5453, 맨체스터 7/11 첫공 7026, 웸블리 7/25 첫공 9847, 더블린 막공 8/17 6536
4개의 크롬 창을 켜놓고 위 입장번호로 시작했어요.
역시나 런던 웸블리가 제일 수요 많은지 카톡방에서 1만 번대 분들이 많이 보였고요,
카디프가 제일 낮은 번호여서 입장은 빨리했지만 그만큼 스탠딩 매진도 빨랐습니다.
제가 들어갔을 때부터 스탠딩 티켓 조회가 안 됐습니다.
당연히 넘어갈 줄 알았던 첫 입장 화면이 막히니깐 이때부터 당황하기 시작하더라고요.
맨체스터도 겨우겨우 프리미엄 패키지 들어가져서 결제하려니 카드 오류, 페이팔로 하려니 안 된다는 팝업까지.
미리 티켓마스터 개인정보에 등록한 카드 정보도 자동완성이 안 됩니다!
입력란에 작동하는 거라곤 크롬 자동완성 기능이었으니 이 기능도 미리 준비해두세요.
주소 오류도 있었는데 결제 첫 페이지에서 국가 선택을 OTHER로 선택 안 하고 대충 넘어갔더니 우편번호 오류가 나온 거 같은데 어쨌든 결제는 성공했습니다.
이어서 다른 도시들 계속 찾아다녔는데 같은 창 안에서 여러 개의 탭으로 티켓마스터 티켓팅 화면을 켜거나, 다른 창에서 티켓을 검색하면 오류가 뜨는 거 같더라고요.
Search Again 화면이 안 나오고 오류가 떴다는 팝업 메시지가 뜹니다.
뇌피셜이긴 한데 어쨌든 충돌이 일어나는 부분이 있는 거 같아요.
이러면서 에든버러 티켓이 결제까지 갔는데도 취소됐어요.
켜져 있는 화면이 오류인지 아닌지 일반좌석 티켓으로 검색하면서(스탠딩보단 좌석 티켓 수가 더 많을 테니까요) 매칭이 되면 다시 스탠딩 검색하곤 했습니다.
가려는 도시와 날짜 순위를 정해놓으시고 그에 따라 최대한 일찍 입장해서 빠른 번호 받는 게 중요해보입니다.
원하는 티켓 구역이 없어도 당황하지 말고(그래도 당황하시겠지만..)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것처럼 계속 검색하다 보면 얻을 수 있으시리라 응원합니다.
또 정리되는 대로 적어볼게요.
고맙습니다.
:)
첫댓글 상세 예매 후기 감사드려요!
결국 여러개 동시에 시도하려면 각각 다른 기기를 쓰는게 안전하려나요?
PC 1대로 시도했어서 기기 동시 접속 오류에 대한 가능성은 여전히 모르겠어요..... 하도 튕긴다는 말이 많기도 하고 선예매라 계정 1개만 썼으니깐요. 일반 예매 때는 PC 3대로 각 사이트마다 도전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