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용도는 참조 자연사 (명확함).
"자연주의자"는 여기서 방향을 바꾼다. 다른 용도는 참조 자연주의자 (모호함).
자연사는 동물, 곰팡이 및 식물을 포함한 유기체가 자연 환경에서 연구의 실험 방법보다 관찰에 더 기울어지는 탐구 영역이다. 자연사를 연구하는 사람을 자연학자 또는 자연사가라고 한다.
자연사의 흑백 표, 에프라임 챔버스S1728 백과사전.
자연사는 다음을 포함한다. 과학연구 하지만 그것에 국한되지 않습니다.[1] 여기에는 모든 범주의 체계적인 연구가 포함됩니다. 자연스러운 물체나 유기체,[2] 그래서 그것은 연구에서 나온 것입니다. 고대인 그레코로만 세계 그리고. 중세 아랍 세계유럽을 거쳐 르네상스 거의 고립된 상태에서 활동하는 박물학자들, 오늘날의 자연사는 A이다. 교차규율 많은 전문 과학의 우산; 예를 들어, 지질학 다학제적 성격이 강하다.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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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년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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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사라는 영어 용어의 의미는 (라틴 자연사의 칼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으로 좁혀졌지만, 대조적으로 관련 용어인 "자연"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넓어졌다(아래 역사도 참조).
~안에서 고대(古大), "자연사"는 본질적으로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루었습니다. 자연, 또는 자연에서 가져온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플리니우스 대제S 이 제목의 백과사전, 출판되었습니다. c.서기 77~79년 , 그것은 천문학, 지리인간과 그들의 기술, 약, 그리고 미신동식물뿐만 아니라.[3]
중세 유럽의 학문은 지식을 인문학(주로 지금은 고전으로 알려진 것)과 신성의 두 가지 주요 구분으로 간주했으며, 과학은 관찰이나 실험보다는 텍스트를 통해 주로 연구되었다. 자연에 대한 학문은 르네상스기에 부활하여, 그 자체가 서술적 자연사와 자연에 대한 분석적 학문인 자연철학으로 나뉘는 학문적 지식의 세 번째 갈래가 되었다. 현대적 측면에서 자연철학은 대략 현대 물리학과 화학에 해당하는 반면, 자연사는 생물학과 지질과학을 포함했다. 그 두 사람은 강하게 연관되어 있었다. 신사과학자들의 전성기 동안 많은 사람들이 두 분야에 모두 기여했고, 두 분야의 초기 논문은 17세기 동안 설립된 왕립학회와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와 같은 전문 과학 학회 회의에서 흔히 읽혔다.
블랙베리 6세기부터 비엔나 디오스쿠리데스 원고
자연사는 스웨덴의 경제 상태를 개선하려는 린네의 열망과 같은 실질적인 동기에 의해 장려되었다.[4] 마찬가지로, 산업혁명 유용한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지질학의 발전을 촉진했다. 광물 예금.[5]
1900년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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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공립 중등학교의 자연사 컬렉션
자연사에 대한 현대적 정의는 다양한 분야와 출처에서 나오며, 현대적 정의의 많은 부분이 해당 분야의 특정 측면을 강조하여 그 중에서 여러 공통 주제를 가진 복수의 정의를 생성한다. 예를 들어, 자연사는 관찰의 한 유형이자 연구의 대상으로 가장 많이 정의되지만, 지식의 본체로도 정의될 수 있으며, 관찰된 것보다 관찰자에게 더 중점을 두는 공예 또는 관행으로도 정의될 수 있다.[6]
생물학자들의 정의는 종종 마스턴 베이츠의 이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환경에 있는 개별 유기체에 대한 과학적 연구에 초점을 맞춘다: "자연사는 유기체의 동물과 식물에 대한 연구이다. 그렇다면 자연사를 개인의 수준에서 생명을 연구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식물과 동물이 무엇을 하는지, 서로 반응하고 환경을 어떻게 하는지, 개체군과 공동체와 같은 더 큰 그룹으로 조직되는지."[7] 그리고 D. S. 윌코브와 T. 아이스너의 보다 최근의 정의: "생물에 대한 면밀한 관찰, 그 기원, 진화, 행동 및 다른 종과의 관계".[8]
환경의 유기체에 대한 이러한 초점은 H. W. 그린과 J. B. 로소스에 의해서도 반향된다: "자연사는 다른 유기체와의 상호작용을 포함하여 유기체가 환경에서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하는지에 초점을 맞춘다. 그것은 유기체가 하는 일과 관련된 한 내부 상태의 변화를 포함한다.[9]
일부 정의는 G. A. 바르톨로뮤의 "자연사 학생 또는 박물학자인 자연사 학생은 식물과 동물을 직접 관찰하여 세계를 연구한다. 유기체는 기능적으로 그들이 살고 있는 환경과 분리될 수 없고 그들의 진화사 중 일부를 알지 못하면 구조와 기능을 적절하게 해석할 수 없기 때문에 자연사 연구는 화석 연구뿐만 아니라 물리적 환경의 생리학적 및 기타 측면을 수용한다."[10]
자연사에 대한 많은 정의에서 공통적인 스레드는 H. W. 그린의 최근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설명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것이다.[11] 여러 저자들은 자연사에 대한 보다 광범위한 관점을 주장해 왔는데, 그 중에는 S. 허먼이 이 분야를 "자연 환경에서 식물과 동물에 대한 과학적 연구"라고 정의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다. 개별 유기체에서 생태계에 이르는 조직 수준에 관심을 갖고 식별, 생활사, 분포, 풍부 및 상호 관계를 강조한다. 그것은 종종 적절하게 미적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12] 그리고 그 분야를 훨씬 더 광범위하게 정의하는 T. 플라이슈너는 "정직함과 정확성에 의해 인도되는 인간 이상의 세계에 대한 의도적이고 집중적인 주의력과 수용성의 실천"이라고 말한다.[13] 이러한 정의는 자연사 분야의 예술을 명시적으로 포함하며, 에스키모의 자연사 지식을 언급하면서 이 분야를 "풍경의 인내심 있는 심문"으로 정의하는 B. 로페즈가 설명한 광범위한 정의와 일치한다.이누이트).[14]
유사한 범위의 주제를 다루는 자연사에 대한 약간 다른 프레임워크는 많은 선도자가 포괄하는 작업 범위에도 암시되어 있다. 자연사박물관종종 식물학 및 동물학과 함께 인류학, 지질학, 고생물학 및 천문학 요소를 포함합니다.[15][16] 또는 세계의 문화적 요소와 자연적 요소를 모두 포함합니다.[17]
이 분야에 대한 복수의 정의는 약점이자 강점으로 인식되었으며 최근 자연사에 대한 견해 모음에서 실무자들에 의해 다양한 정의가 제공되었다.[18]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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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사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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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구 과학이 등장하기 전에 인간은 현재 전통적인 생태 지식으로 언급되는 인간 이상의 세계를 이해하는 토착적인 방식에 참여하고 매우 유능했다. 자연사에 대한 21세기 정의는 자연사 연구소의 토마스 플라이슈너(애리조나 프레스콧)의 이와 같은 이해를 포함한다.
정직과 정확성에 의해 인도되는 인간 이상의 세계에 대한 의도적인 집중된 주의와 수용성의 실천인 자연사는 가장 오래된 지속적인 인간 노력이다. 우리 종의 진화적 과거에 자연사의 실천은 우리의 생존에 필수적이었으며, 우리가 먹을 수 있거나 먹을 수 있는 식물과 동물의 습관과 연대기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자연사는 인류의 생존과 번성에 계속해서 중요합니다. 그것은 자연과학의 경험적 토대를 제공함으로써 세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우리의 근본적인 이해에 기여하고, 인간의 정서적, 신체적 건강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하여 더 건강한 인간 공동체를 육성한다. 또한 자연사가 과학에 알리고 이를 추진하는 가치를 고취시키는 등 모든 보존 노력의 기초가 된다. [3]
고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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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베리 6세기부터 비엔나 디오스쿠리데스 원고
전조로서 서양 과학자연사는 처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 그리고 자연계의 다양성을 분석한 다른 고대 철학자들도 있습니다. 자연사는 다음과 같이 이해되었다. 플리니우스 대제 생명체, 지질학, 천문학, 기술, 예술, 인류 등 세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루기 위해서입니다.[19]
드 마테리아 메디카 서기 50년에서 70년 사이에 쓰여졌습니다. 페다니우스 디오스코리데스그리스 출신의 로마 의사입니다. 그것은 1,500년 이상 널리 읽혔고, 대체될 때까지 르네상스모든 자연사 책 중 가장 오래 지속된 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프롬 더 고대 그리스인 의 일이 있을 때까지 칼 린네우스 그리고 다른 18세기 박물학자들, 자연사의 주요 개념은 스칼라 나투라 아니면 그레이트 체인 오브 존미네랄, 야채, 더 원시적인 형태의 동물, 더 복잡한 생명 형태의 배열은 완벽성이 증가하는 선형 척도로 우리 종에서 절정에 달합니다.[20]
중세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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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사는 기본적으로 정적이었습니다. 중세 유럽에서는 그렇지만 아랍어 그리고 오리엔탈(오리엔탈) 세계적으로, 그것은 훨씬 더 활발한 속도로 진행되었습니다. 13세기부터 아리스토텔레스의 작품은 다소 엄격하게 각색되었다. 기독교 철학특히, 토마스 아퀴나스의 기초를 형성하는 것은 자연신학. 르네상스 시대에 학자들(약초주의자와 인문주의자, 특히)은 자연사를 위해 동식물을 직접 관찰하기 위해 돌아왔고, 많은 사람들이 이국적이고 특이한 표본을 대량으로 축적하기 시작했다. 몬스터스. 레온하르트 푹스 식물학의 세 창시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오토 브룬펠스 그리고 히에로니무스 보크. 이 분야에 기여한 다른 중요한 사람들은 발레리우스 코르두스, 콘라트 게스너 (히스토리아 애니멀리움), 프레데리크 루이슈, 그리고 가스파르 바우힌.[21] 알려진 유기체의 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종을 분류하고 조직하려는 많은 시도가 촉발되었다. 분류학적군, 스웨덴 박물학자 체제에서 절정에 달하다 칼 린네우스.[21]
영국 중국 과학사학자 조지프 니덤 전화 리스전 "중국 박물학자들의 '왕위 없는 왕'"[22] 그리고 그의 벤카오강무 "의심할 여지 없이 명나라의 가장 위대한 과학적 업적"[이 인용문은 인용이 필요합니다.] 많은 언어로 번역된 그의 작품들은 많은 학자들과 연구자들에게 직접적이거나 영향을 미친다.[인용 필요]
모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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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르주 뷔퐁 그의 것으로 가장 잘 기억됩니다. 자연사(Histoire naturelle)네발짐승, 새, 광물, 그리고 일부 과학 기술을 설명하는 44권짜리 백과사전입니다. 파충류와 물고기는 보충제로 덮여 있었다. 베르나르 제르맹 드 라세페드.
영국 자연사에 중요한 기여를 했습니다. 파슨-자연주의자 예를 들면 길버트 화이트, 윌리엄 커비, 존 조지 우드, 그리고 존 레이식물, 동물, 그리고 자연의 다른 측면들에 대해 쓴 사람들. 이 많은 사람들은 자연에 대해 글을 써서 자연을 만들었습니다. 자연신학 신의 존재 또는 선함에 대한 논증.[23] 그러나 근대 초부터 많은 여성들이 자연사, 특히 식물학 분야에서 저자, 수집가 또는 삽화가로서 기여했다.[24]
현대 유럽에서는 식물학, 지질학 등 전문 학문이, 균학, 고생물학, 생리학, 그리고 동물학 형성되었습니다. 자연사이전에 대학 과학 교수들이 가르치던 주요 과목이었던 이 과목은 더 전문적인 방식의 과학자들로부터 점점 더 경멸을 받았고 적절한 과학의 일부가 아니라 "아마추어" 활동으로 강등되었다. 빅토리아 스코틀랜드에서 자연사 연구는 좋은 정신 건강에 기여한다고 믿어졌습니다.[25] 특히 영국과 미국에서 이것은 다음과 같은 전문 취미로 성장했습니다. 새 연구, 나비, 조개 (말라콜로지/콘콜로지), 딱정벌레, 야생화; 한편, 과학자들은 생물학의 통일된 학문을 정의하려고 노력했다(적어도 부분적인 성공만 있었지만 적어도 그 전까지는). 현대 진화적 합성). 그래도 자연사의 전통은 생물학, 특히 생태학(생물체와 이를 지지하는 지구 생물권의 무기 성분이 관련된 자연 시스템에 대한 연구)의 연구에서 계속해서 한몫을 하고 있다. 행동학 (동물 행동에 대한 과학적 연구) 그리고 진화생물학 (매우 오랜 시간에 걸친 생명 형태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그리고 오늘날 통합 유기체 생물학으로 다시 등장한다.
아마추어 수집가와 자연사 기업가들은 런던 자연사 박물관, 워싱턴 DC의 국립 자연사 박물관 등 세계 대규모 자연사 컬렉션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19세기 최고의 영국 박물학자 중 세 명인 헨리 월터 베이츠, 찰스 다윈, 알프레드 러셀 월리스는 서로를 알고 있었고, 각각 몇 년이 걸리는 자연사 여행을 했고, 수천 개의 표본을 수집했으며, 그 중 많은 표본은 과학에 처음 접하고, 그들의 저술로 "원격"에 대한 고급 지식을 모두 얻었다. 아마존 분지, 갈라파고스 제도, 인도네시아 군도 등 세계 일부 지역에서 생물학을 기술적 과학에서 이론 기반 과학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자연"을 "기제로서가 아니라 유기체"로 이해하는 것은 다음의 글에서 추적할 수 있다. 알렉산더 폰 훔볼트 (프로이센, 1769~1859). 훔볼트의 풍부한 저술과 연구는 찰스 다윈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몬 볼리바르, 헨리 데이비드 소로, 에른스트 헤켈, 그리고 존 뮤어.[26]
박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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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정보: 자연사 박물관 목록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캐비닛에서 진화한 자연사 박물관은 전문 생물학 분야와 연구 프로그램의 출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특히 19세기에 과학자들은 자연사 수집품을 고급 학생들의 교수 도구이자 자신의 형태학적 연구의 기초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협회
자연사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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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사 관찰은 과학적 질문과 이론 형성에 기여해 왔습니다. 최근에 그러한 관찰은 보존 우선 순위가 결정되는 방식에 기여한다. 정신 건강상의 이점은 자연의 선택된 구성 요소를 정기적이고 적극적으로 관찰함으로써도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자연 지역을 수동적으로 걸을 때 파생되는 이점을 넘어설 수 있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