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우도 ' 띠띠빵빵 '
진짜가 나타났다 !!
우도에서 ' 흑돼지 돈까스 '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여기가 찐입니다. 여기로 방문해보세요 .
겉바속초가 무엇인지 제대로 알 수 있었던 곳이였고 방문하고 마음에 들어서 무려 세번이나 더 다녀온 맛집입니다.
우도 띠띠빵빵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982
07:00 ~ 19:00
064.782-5959
우도는 성산항이나 종달항을 통해 입도가 가능한 제주 섬속의 섬이예요 .
약 10분 정도만 배를 타면 들어갈 수 있으며 우도에서 순환버스와 관광버스도 이용이 가능하고
자전거 , 전지자전거 , 3륜 전동차 , 사이드카 , 사륜 등 다양하게 렌트를 항구에서 바로바로 할 수 있어서
여행하기에 최적의 섬이 아닐까 싶습니다 .
우도 띠띠빵빵 이라는 식당은 천진항에서 지도상으로 오른쪽 방향으로 쭉 해안도로 따라서 돌아 올라가면서
소머리오름도 올라보시고 검멀레해변도 ~ 여행하시다가 만나 볼 수 있는 해안도로에 있는 바다뷰 , 오션뷰 멋진 식당입니다 .
해안가에서 달리다보면 혹은 걷다보면 바로 보이는 곳이기때문에 찾아가기도 매우 쉬워요 .
이렇게 밖에 예쁜 테이블들과 그네들도 있고요 , 실내에서 아늑하게 식사 하시기에도 좋은곳입니다.
아래에 제가 말씀을 드리겠지만 식당 뿐만 아니라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고 가격대도 좋은곳이라서
식사 뿐만 아니라 차 한잔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시기에도 좋은곳이죠.
위에서 내려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바다색과 하늘색 너무 아름답죠 .
거기에 띠띠빵빵 실외에 놓여져있는 파라솔 색감도 어우러지면서 , 분위기가 매우 좋은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곳에 처음 방문했을때 흑돼지 돈까스를 먹고왔는데요.
결제하면서 보니까 현금이벤트 하고있더라구요 . 현금으로 3만원 이상 결제하시는 경우
초콜릿 , 땅콩과자, 젤리 중 선택하셔서 선물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해요^^
△ 이렇게 사고 갈 수 있는 제품들도 놓여져있구요. 가격대도 괜찮더라구요 .
식후에 혹은 커피에 음료에 하나씩 먹기 좋은 음식들이라서 저도 카라멜 하나 구입해서 왔습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테이블들이 창가쪽으로도 충분히 있기때문에 식사 하시면서 바다 바라보시기 좋아요 .
그리고 깔끔하고 깨끗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도 없었어요 .
메뉴들은 보기 좋게 선택하기 좋게 △ 이렇게 주방 윗쪽으로 사진과 함께 보여주고 있기도 하고
또 글로 적혀있기도해서 고르는것도 굉장히 수월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창가에 앉았을때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데요 , 예쁘게 자라고 있는 여러 식물들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식물과 바다 ,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굉장히 좋아하기때문에 이곳이 더 마음에 들었지요 .
겉바속초 제대로 , ' 흑돼지 돈까스 '
바삭한 식감이 잊혀지지 않는 흑돼지 돈까스예요 .
저는 특히 우도에 정말 많이 방문하는 사람들 중 한명이고 우도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식사도 많이 해봤는데
돈까스를 이렇게 제대로 튀겨내는 곳은 거의 보지 못했어요 .
겉은 매우 바삭하지만 그렇다고 잇몸이 아플정도로 딱딱하지 않았구요.
굉장히 깨끗한 식용유를 쓰고있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빵가루 하나를 써도 좋은 재료를 쓰는구나 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
겉은 바삭하면서도 잘라보면 안은 또 엄청 부드럽고 두터운 고기가 보이는데 씹히는 식감도 부드럽고
육즙이 안에서 터지는데 와 , 정말 A급 흑돼지를 쓰시는곳이구나 라는게 딱 느껴져요.
냉동이라던가 좀 저급의 고기를 사용하는곳은 딱 씹자마자 약간 냄새가 나는것 같기도 하고 질감이 질기기도 하거든요?
여기는 부드럽다 . 그리고 육즙이 가득하다.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튀긴 음식이지만 담백하기까지 하다.
이렇게 표현을 하고 싶습니다.
제가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까 잘라서 먹는 사진을 찍질 못해서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
혹시 치즈 좋아하신다면 여기 치즈돈까스도 대박이거든요.
치즈 만큼은 잘라서 보여드려야겠다 싶어서 제가 잘라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두툼한 고기 사이로 치즈가 스르륵 나오는데 양도 많았고 치즈 자체도 굉장히 신선했어요.
치즈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기때문에 씹고 삼키는것 자체가 편하고요 .
바삭한 겉의 튀김과 육즙 가득한 고기 그리고 부드럽고 그 치즈의 향과 맛 아시잖아요.
이 세가지가 조합이 되면서 치즈 돈까스 좋아하신다면 야 여기 찐이네 ~ 하실정도로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돈까스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스스와 밥 그리고 옥수수콘이랑 단무지 , 샐러드 , 피클이 준비됩니다.
돈까스 크기도 상당히 큰편이였고 소스또한 직접 만드시는건지 본연의 돈까스 그 오리지널 맛에다가
고급스러움이 더 해진 맛이였어요 .
저는 찍먹파이기때문에 이렇게 따로 소스가 나오는것 또한 가히 칭찬할만하다 ! 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
단무지도 피클도 눅눅하지 않고 아삭아삭 씹히는 그 맛이 만족스러웠고
밥도 아주 찰지게 고기랑 잘 어울리게 만들어져서 나왔으며 샐러드도 싱싱한 야채를 쓴 덕분에
신선한 맛 자연이 주는맛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돈까스도 맛있고 치즈돈까스도 맛있구요 .
우도 띠띠빵빵은 짜장면이나 탕수육 , 볶음밥 , 피자 등도 판매를 하는곳인데 전 메뉴에 쓰이는 고기는 모두 흑돼지라고 하더라구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대도 좋고 바다 전망 우수하고 친절하시고^^ 그래서 자꾸만 방문하게 되는 그런 우도 맛집이죠 .
겉바속초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집. 돈까스는 이렇게 튀기는거야 라고 보여주는 그런집.
오랜만에 제대로된 돈까스를 먹게되서 기쁜마음 이렇게 표현해봅니다 ㅎㅎㅎ
카페만 따로 이용 가능
우도 띠띠빵빵은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했죠.
아메리카노 4천원부터 시작하구요 , 라떼 , 모카 , 스무디 , 쥬스 , 아이스크림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도 우수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제가 메뉴판 사진을 따로 찍어와봤어요 .
저희는 돈까스를 먹고나서 워낙 양도 많고 푸짐하고 맛이 좋다보니까 뒷끝도 없더라구요 .
포만감 제대로 차서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으나 ~~ ㅎㅎ
이 날은 쥬스랑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밖에 나가 테이블에서 티타임까지 갖고 왔는데
이 다음에 우도에 방문했을떄는 땅콩 아이스크림도 먹어봤거든요. 캬 -
제가 또 그 아이스크림 이야기는 추후에 후기를 다시 남겨야할것 같아요.
그냥 맛있다고 표현하기엔 너무 아쉬운 ㅋㅋ 정말 참된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이였거든요 ㅎㅎ
돈까스 먹고나서 후식으로 마시고 온 쥬스랑 아메리카노 입니다 .
컵도 어떻게 이렇게 예쁘고 단정한 모습을 골라오셨나몰라요^^
시원한 가을 바람 맞으면서 , 돈까스 진짜 맛있었어~ ㅋㅋ 이야기 나누면서
' 한라봉 주스 ' 와 ' 아메리카노 아이스 ' 마시고 왔구요 .
둘다 진~ 하니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참고로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