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609/0000470889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방송 콘텐츠 클립 영상 조회수 분석 결과, 2021년 상반기 ‘빈센조’와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각각 1억 여 뷰수를 달성하며 화제성으로도 주목 받았다.
또한 경쟁사 포함 138개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조사한 프로그램 BPI에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1위, 드라마와 시사교양까지 합친 전체 프로그램 BPI에서 2위로 랭크됐다. 이는 지난 해 예능에서 11위였던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놀라운 브랜드 파워 성장세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지점이다. 또한 드라마 장르 BPI TOP 25 순위에서 '빈센조', '비밀의 숲2' 등 tvN 드라마가 10개를 차지하며 ‘드라마 왕국’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조사대상 : 서울, 수도권및 6대 광역시 15~64세남녀 중 1주일 내 방송 프로그램 1시간이상 시청자 3,000명)
첫댓글 유퀴즈존잼 거기다가+식스센스까지ㅜ
티비엔 부럽다
공중파보다 더 좋아 요즘
헉 빈센조 티비엔이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