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재수를 하게 됐습니다. 수능날 컨디션이 안좋아서 평소보다 총점 30점이나 낮게 나왔습니다. 정말 억울해서 그냥 맘에 안드는. 정말 평소에는 쳐다고 안보는 학교에 다니고 싶지 않습니다.. 충분히 연고대 노릴수 있었는데.. 정말 미칠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기숙학원에 들어가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기숙학원 들어가면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건강관리도 해주잖아요.. 근데 제가 원래 재수같은건 생각도 안해본터라 기숙학원 수업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잘 모릅니다.
우선은 제가 사는곳이 울산이라서 가까운 기숙학원으로 갔으면 하구요.
위치상 조용했으면 좋겠습니다. 고등학교때 시끄러운곳(??)에서 조용한곳으로 전학을 가봐서 아는데 주변이 조용한곳이 공부하기에 최적의 환경이더라구요. 그게 얼마나 중요한지..
암튼 기숙학원 몇군데 추천과 함께 수업이 어떻게 이루어지며 여러가지 제가 알아두면 좋을만한 점들 갈켜주세요!
첫댓글 정말 억울하시겠네요... 제가 아는 분 중에서는 수능날 장염에 걸려서 아예 시험 못 치신분도 있는데 ... 그분도 기숙학원 다녔는데 .. 흐음....암튼 본론으로 들어가면 경남에는 대일이랑(지금은종로)김해은석학원이 있는데.... 위치상 조용한곳은 김해은석학원이 조용해요.. 어느 기숙학원이든 규칙적인 생활을 하니까.. 음.. 그냥 빡신 인문계 고등학교랑 똑같다고 여기시면 되요. 정규수업 끝나고 야자하고.. 다만.. 평소에 학교다닐땐 집에와서 컴터하거나 TV보거나 하는걸 완전 차단한 .. 그런거라고 여기시면 되요.. 글고 대충 점수를 예상해보니.. 장학금 혜택도 함 노려볼만한데 ㅋㅋ.. 대일은 잘 모르겠는데 김해은석은 장학제도
있다고 알고 있는데 재수 좋으면 통학학원 다니는것과 비슷한 돈으로 다닐수도 있다던데 ㅋ http://www.ddes.co.kr/02_college/college05.php?sid=05 여기가서 읽어보삼! 암튼 그건 문의해보시궁~ 억울하게 된 재수 생활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