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년전 부터 약이나 의술로는 치료가 안되는 폐섬유증이라는 호흡기 질환을 앓고 계셨습니다.
점점 기력이 쇄하고 호흡곤란으로 숨이 차서 작년 6월부터는 산소 호흡기를 의지하여 24시간 내내 집에 누워만 계셨는데 일일치유성회가 있다는 권유를 받고 출발하실 때 호흡기를 떼면서 ‘죽으면 죽으리라’ 는 각오로 거동이 불편함에도 부축을 받아 힘겹게 참석하셨습니다. 호흡기 없이 한 시간도 견디기 힘드신 분이 성회시작부터 마칠 때까지 거뜬히 참석하셨고 호흡곤란이셨던 분이 간증도 본인 입으로 하시고 집에 돌아가실 때는 여유있게 걸어서 손까지 흔들며 걸어 나가셨습니다. 또한 당뇨로 인해 얼굴에 생기가 없고 눈의 힘이 풀려 초점이 잘 맞지 않았는데 기도 받은 후에 혈색이 돌고 온몸이 따듯해지면서 눈동자가 총기 있게 맑아지셨습니다. 기력도 회복뿐 아니라 마음이 평안하고 밝은 모습으로 회복되셨습니다.
간증후기 입니다^^
함께 오셨던 아내 권사님께서 매월 정기 치유에 참석하시라고 하셨더니 장로님께서 “이미 다 나았는데 치유 받으러 다시 올 필요가 없다”면서 계속 믿음의 말의 선포를 쉬지 않으셨습니다. 또 목사님과 사역자들이 치유할 때 타 교인임에도 사랑으로 섬겨주신 것에 대해 너무 감격하셨고 아내 권사님은 눈시울을 붉히셨습니다.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오랜 운전으로 어깨가 무겁게 눌린듯한 증상으로 통증이 심했었는데, 앞에 나가 사역자분들의 치유선포를 받고 즉시 나았습니다.
3. 객혈(무거운것을 들거나 고개를 숙이면 혈관이 터지는 증상)때문에 모세혈관이 터지면 코와 입으로 피가 나오고 뜨거운 증상이 있었는데 기도 후 시원한 느낌이 있었고 코와 입으로 나오던 피가 멈추었습니다.
4. 출산 후유증으로 인해 걷거나 서 있기만 해도 엉치뼈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5. 허리통증으로 인해 앉거나 일어날 때 허리의 불편함이 있었는데 기도 받은 후 허리가 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6. 85세 불신자이시고 교회에 처음으로 손자분과 함께 치유성회에 참석하신분입니다.
얼마전 계단에서 삐끗한 후 압박골절로 병원에서 일주일 입원 후 열흘에 한번 씩 통원치료하며 지내오셨습니다. 허리통증이 심해 허리를 전혀 굽혀 보신적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성회에 오셔서 기도 받은 후 허리통증이 거의 사라지고 건강한 사람처럼 허리를 자유롭게 굽힐 수 있으셨고 거동도 더 자유롭게되셨습니다.
7. 오른쪽 목근육에 몇 개월 전부터 통증이 있어서 힘들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목이 부드러워졌고 많이 편해졌습니다. 또 위가 안 좋아서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되서 음식 먹는 것도 힘들었는데 속이 편하고 좋아졌습니다.
8. 오른쪽 팔이 몇 달 전부터 위로 올리거나 뒤로 돌릴 때 통증이 심했습니다. 기도 받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9. 감기 후유증으로 인해 목이 아프고 가슴이 결렸습니다.
안수 받을 때 시원하게 치유되었습니다.
10. 근시로 인해 바로 앞에서 보는 작은 글씨도 안보였습니다.
기도 받고나서 조금 더 멀리서도 작은 글씨를 읽을 수 있어졌습니다.
11. 평소에 오른쪽 등이 튀어 나왔었고 꼬리뼈가 아프고 허리를 펴기 힘들었는데 튀어나온 등이 들어가고 꼬리뼈의 통증이 사라지고 허리를 뒤로 잘 젖힐수있게 되셨습니다.
12. 스트레스로 인해 가슴이 답답하고 감기증세로 인해 코와 목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기도를 받고 코와 몸의 부자연스러움이 없어지고 답답한 가슴도 시원해졌습니다.
13. 심한 비염으로 인해 두통과 코흘림이 심했고, 결근하는 등 코막힘으로 집중력을 전혀 갖지 못하며 일상생활이 어려울정도였는데 말씀을 들으며 완치되었습니다.
14. 허리에 통증과 뻐근함이 있었는데 치유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5. 치질과 등위 통증이 있었습니다. 또한 위가 더부룩하고 항상 붓고 답답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시 위가 시원해지고 치질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6. 오늘 따님과 함께 교회와 치유 성회에 처음 오신분입니다. 허리 디스크로 인한 통증과 양쪽 무릎도 관절염으로 인해 손을 짚지 않고는 전혀 일어서지 못하셨습니다. 기도 받은 후 허리디스크 통증이 사라지셨고 손을 짚지 않고도 가뿐히 일어 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른쪽 손을 쥐고 펼 때 뻐근하고 가운데 손가락에 통증이 있었는데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7. 손목 골절로 볼펜하나도 들을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아주 심했습니다. 그런데 치유를 받고 손가락이 자유롭게 움직여지고 핸드폰을 조작해도 통증이 없습니다.
18. 허리가 틀어져서 골반 높이가 달랐는데 기름부음이 들어오면서 높이가 같아지고 허리가 완전히 부드러워졌습니다.
19. 허리통증과 오른쪽 엉덩이와 허벅지 신경의 당김으로 아팠는데 몸의 균형이 맞아지고 허리가 뒤로 젖혀지고 통증이 완화되었습니다. 또한 얼굴 안면 근육의 굳어짐이 풀어지고 심장에 뜨거움이 느껴지면서 주님의 사랑이 임함을 느꼈습니다.
20. 왼쪽 눈에 익상편으로 인한 피로와 충혈이 있었는데 안수를 받고 치유가 확증되었습니다.
21. 감기 기운으로 목이 아프고 척추측만증으로 어깨가 비대칭이었습니다. 기도 받고 나서 목에 통증이 사라지고 확인해보니 어깻죽지의 대칭이 육안으로 보기에 똑같아지고 거의 펴졌습니다.
22. 성대결절로 인해 낮은 소리만 낼 수 있어 높은 목소리를 낼 수 없었습니다.
기도받은 후 목소리가 매끄러워지며 높은 소리도 잘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3. 부정교합으로 인해 턱을 움직일 때마다 늘 턱이 긁히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답답한 일로 인해 가슴이 계속 두근거렸습니다.
기도받은 후 턱의 긁히는 느낌이 사라졌으며 답답한 마음과 두근거림이 사라졌습니다.
24. 주일에 왼쪽 목에 혹을 치유 받아서 줄어들어지만 아직까지 남아있었습니다. 오늘 기도 받을 때 얼굴에 열이 나면서 더욱 줄어들었습니다.
25. 왼쪽 손가락 마디 마디가 쑤시고 아팠습니다.
오늘 설교 말씀에서 예수이름의 권세에 대한 부분을 듣는 도중,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6. 왼쪽 어금니의 충치 한 개가, 더 이상 치료가 되지 않고 발치후 임플란트를 하라는 병원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치유기도를 받은 후 확인해보니, 충치 가운데 부분의 까만 충치가 2/3가 사라지고 생니가 바닥을 뚫고 계속 자라나고 있습니다.
27. 3일전 오른쪽 손목을 심하게 삐어서 움직일 때마다 뚝뚝 소리가 나며 통증이 계속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