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주소를 잘못 써서 아무 것도 오지 않은 상태인데메일이 아닌 다른 곳에선 절대로 할 수 없는 일을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지 않고 해결해 버렸다!
1. 메일주소를 잘못쓴 바보2. 역시 천재
아놔 창피해서.
괜히 고객지원 메일로 이런 것 정도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게 해달라고 짜증부렸네요.
한국닌텐도 AS 최고.
저번에는 극도로 과격한 플레이로인한 고장인데 무상수리.
이번에는 내가 떨궈서 고장난 건데 무상수리.
첫댓글 1번은 안보이게 써주시는 센스?ㅋㅋ 산지 얼마 안된건데 다행이네요 ㅋ
닌텐도가 A/S를 잘한다던가요 _-_ 고객지원을 잘 하는 듯. 그나저나 DS 있는겁니까!! ;ㅁ;
산지는 꽤 됐는데 무상 AS기간이 올해까지라 막 쓰고 있죠. 닌텐도 As는 완전 엉망이라고 소문나 있는데요 실상 그렇지는 않아요.
첫댓글 1번은 안보이게 써주시는 센스?ㅋㅋ 산지 얼마 안된건데 다행이네요 ㅋ
닌텐도가 A/S를 잘한다던가요 _-_ 고객지원을 잘 하는 듯. 그나저나 DS 있는겁니까!! ;ㅁ;
산지는 꽤 됐는데 무상 AS기간이 올해까지라 막 쓰고 있죠. 닌텐도 As는 완전 엉망이라고 소문나 있는데요 실상 그렇지는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