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의 연장은 농부의 손에 잘 맞아야 합니다
그러나 요즘 로지사의 처사을 보면 그게 아닌거 같습니다
일부러, 고의로 또는 고통을 주는 그런 프로그램 같아요
프로그램에창에는 분명 [거부]라는 것이 있는데 거부하면 다시 나오고
거부하면 다시 나오고, 전 로지프로그램 두개쓰는데 거부하다가 콜을 못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가지, 자동배차랍시고 시행하는것들이 기사들 힘들게 하고 욕보이는 강제배차더군요
로자사에 많은 돈을 주고도 이런 대접을 받아야 되는 현실이 쓸쓸해요
요즘 길거리 어디가든 로지 성토하는 기사들이더군요
로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데 울며겨자먹기로 사용하는데 정말 이건 아니라 생각합니다
수십만 기사들이 고통받고 있다면 [저항]은 필연적이라 생각합니다
여기에 올라오는 대다수의 글들이 하소연이나 원망의 글들이 많습니다
로지사는 정말 대리시장에서의 서브(보조)입니다
꼬리가 몸통을 흔드는 이런 작태는 이제는 좌시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행동으로, 실력으로 보여줄때라고 생각하면서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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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리기사 단체 결성
1) 각 지역별로 소규모 단체 결성
2) 지부장 선출후 월별 모임 ( 소주 마시는 모임이라도 ...)
3) 지부별 명부작성
4) 월회비 갹출 (1만원/월)
5) 카페지기는 카페 오른쪽에 [지역방 개설]
6) 지역별 단체 완료후 중앙조직 결성
7) 잠실운동장에서 발기인대회
2. 로지사의 탐구
1) 현재 수도권 대리기사의 수가 20만이라는 말이 있음 ( 정확한 통계작성에 명부가 필요)
로지 한두개씩 쓴다고 보면 로지사의 한달수익 15,000 x 20만 x 한두개 = 30 ~ 40억
지방까지 합치면 액수는 엄청라리라 생각함.
2) 로지사가 세무서에 신고한 금액 세무서에 조회하기
3) 탈세 유무
4) 로지사와 대리운전연합회 회장단간의 특수관계
3. 대정부 관계
1) 2012년에는 총선과 대선이 있음.
2) 단체 결성후 국회에서 법을 만들도록 로비
3) 현재의 무질서한 대리판을 잠시 정비할 수 있도록 대통령령으로 긴급제정 ( 청와대 국정기획수석 )
4) 보험감독원에 대리보험이 종합보험으로해서 이용손님과 수행기사 보호
5) 기획재정부에 수천억의 유발 세수 알림
6) 로지사처럼 한프로그램으로 2중 3중 사용료 받는 옥상옥 행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해서 과징금 부과
4. 기타
1) 단체 결성후 보험은 일괄로 가입
2) 프로그램사용료 저렴하게 이용
5. 향후일정
1) 단체간부 활동비 지급 ( 지부장 포함)
2) 수익사업 시행( 대리기계 저가 공급, 셔틀운행, 콜센터)
몇 글자 써 봤어요
권리위에서 잠자는 자는 보호받지 못한다라는 말이 문득 떠 오르는군요
우리모두 어려운 현실에서, 권리보다는 한점고기, 뼈다귀 하나에 서로 물고 뜯고 비방하였습니다
이제 단체를 결성하여 참다운 동료애를 느껴봅시다 사랑합니다
첫댓글 그러게 말입니다 한숨만나오내요
좋은 안건입니다..
우리모두 검토시행해보죠..
일봉님 말로만 주절대지말고 패댕이 까보셈
팔자가 대리 팔자고만
허왕된 망상으로 끝나지 않을 까 싶네요
20 만 대리 기사님들에 염원이기도 하지만
지금 돌아가는 상황으로 예견하건데 이루워 지지않는 꿈으로 끝날듯~~~~
동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