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딱히 루시드 드림을 체험할 생각도 없었습니다.
그냥 루시드 드림이란게 있고, 그냥 하는 방법만 대충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던중 바로어제, 잠자리가 봐껴서 그런지 (월래 침대에서 자다가 그날은 거실에서 잤습니다.)
새벽에 가위를 눌렸습니다. 그냥 몸이 안움직이더군요. 저는 그때 문득 루시드드림이 생각나서.
그냥 몸을 일으켰습니다. 몸이 매우 무거웠는데 그냥 어찌어찌 일어났습니다.
몸을 일으키고, 손가락을 뒤로 꺽어봤는데 스윽 꺽이더군요, 아프지도 않고..
저는 오호라 라고 생각했습니다.
거실이 분명 어두웠는데, 뭔가 뚜렷히 보인다 랄까. 아무튼 시야에 방해되지 않더군요.
저는 당장 루시드드림을 겪으면 해보고 싶었던, 배란다에서 뛰어내리기를 시행하고싶어서 배란다로 갔습니다.
배란다로 나가니, 완전 아침이더군요.
뛰어내리려 하다가, 웬지 무서워서 그만뒀습니다. 만약 몽유병이라서 진짜 몸도 같이 뛰어내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때문에 그만뒀습니다.
그리고는 루시드드림에서 깼는데, 새벽 4시더군요. 저는 아쉬워서 다시 가위에 눌렸습니다.(저는 가위에 한번눌리면 제 의지로 다시 가위에 눌려지더군요... 가위에 눌린다.. 라는 느낌이 난다랄까...)
아무튼 다시 가위에 눌린후 몸을 일으켰습니다. 그전보다 더 어렵더군요, 목이 막 꺽이는거 같고.. 아무튼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다시 손가락을 뒤로 꺽어보니, 역시 쉽게 꺽여지더군요.
저는 배란다에서 뛰어내리기를 포기하고, 이번에는 소환 같은걸 하고싶었습니다.
그래서 호랑이 한마리를 소환하려고 하는데, 도무지 소환되질 않더군요.
도저히 어떻게 그런걸 실체화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생각만으로는 되지 않더군요.
루시드드림 고수님들 사물을 실체화 할때는 어떻게 하십니까?
저는 딱히 꿈일기도 쓰지않고, 매일 연습도 하지않고, 그냥 다음에또 가위에 눌렸을때 한번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고수님들의 실체화 방법을 가르켜 주세요...
첫댓글 질문/답변 게시판으로..
ㅋㅋ머가그렇게무서워요 ?저는꿈에서잘날아지던데;;ㅋㅋ소환은문을보고속으로생각하셈..소환할사람..근데되는사람이잇고안되는사람이잇어요 ㅋㅋㅋ꿈이니까걍뛰어내리셈;;안죽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