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멜번의 하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트램안에서* 핸드폰도난을 당했는데 보다폰 insurance cover에서 제 claim을 거절했어요... 도와주세요 ㅠㅠ
겔포스 추천 0 조회 527 12.07.16 23:4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7.17 09:45

    첫댓글 그딴 회사 policy 가 어디있습니까? 핸드폰 가입할때 보험 약서를 자세히 설명 들었나요? 아니면 그냥 종이에 싸인만 했나요? 보다 쪽에서 거절하면 내가 처음 가입할때 아무런 약관도 설명 못들었다 하고 그래도 안해주면 TIO 간다고 하세요. TIO 에서 서류 제출 하실때 핸드폰 가입하면서 아무런 설명도 못 듣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핸드폰 분실/도난 당하면 100%해준다고 믿고 있다고 하세요.

  • 12.07.17 09:52

    TIO 에서는 0,1,2,3 레벨이 있습니다. 보통은 레벨 0에서 다 처리하죠. 처음단계에서 기대에 못 미치는 답을 받으셨으면 다음 레벨로 간다고 하세요! TIO 레벨 한번씩 올라갈때 마다 정부에서는 통신회사한데 벌금을 때립니다 (케이스 마다) 레벨을 올리 갈때마다 벌금을 내니까 회사측에서는 끝내 소비자말을 들어주게 되어있습니다.

  • 낯선 사람에게 휴대폰을 빌려준다? 참 순수하신 분같은데, 피해를 보니 안타깝네요.
    악착같이 쫓아가서 한방 날려주시지. 여자분이신가요? 아니면 달리기에 자신이 없으신가요?

  • 작성자 12.07.17 19:13

    답변 감사드립니다. 일단 보험회사쪽에서 보내줄 리포트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Jimmie님 말씀처럼 보고서 받아보고 다시 리크레임 해서도 받아지지 않으면 한번 TIO에 해봐야 겠어요. 저도 제가 빌려준거기 때문에 보험 혜택이 힘든가? 라고 생각도 해보았지만 계약 policy보면 예상치 못한 상황 뭐 이런이야기들이 있거든요. .. 회사쪽에서 말하는 정책들이 모순이 있어요. 확실한건 리포트를 받아봐야 할거 같아요.. 경찰 리포트도 아직안왔어요.. 뭐하자는 건지... 얼마전에는 제 중국친들이 걸어가고 있는데 호주애들이 돌 던지고
    언어 폭력에... 대책이 없어요..이나라....정말..휴..답변 감사드립니다.

  • 12.07.18 21:25

    겔포스님, 일단 TIO에 전화로 컴플레인 접수를 하세요. 왜냐면 이미 상사와의 통화 중 거절을 한 번 당했지만 님이 보험에 가입했고 설사 님 스스로가 핸펀을 빌려줬다 치지만 이것은 이미 짜고 저지른 범행이었잖아요. 옴버즈먼은 전화 접수도 받고 편지나 이멜도 받지만 전화로도 충분히 자세한 상담 받을 수 있고 자기들 나름대로 보다폰에 연락을 취해 그 쪽 말도 들은 후 서로간에 합의를 하게 푸쉬를 하고 보다폰 입장에서 자꾸 이런 불만 접수 들어오면 불리하니까 님에게 좀더 나은 태도로 일처리를 할 수도 있어요. 만약 또 거절당하면 다시 옴버즈먼에 연락해서 그 다음 단계로 시도하고요. 저는 자동차 수리불량으로 작년에 옴버즈먼

  • 12.07.18 21:29

    밑 글 이어서~ 옴버즈먼에 상황 말하니까 바로 알리안즈에서 전화해서는 목소리부터가 달라지던데요. 합의하자고 하면서 저랑 언플하다가 제가 애초 옴버즈먼에 차 시세가와 보험회사 이름을 믿고 맡긴 수리점이었고 수리 전이나 후에 어떤 인스펙트도 없어서 결국 제가 그동안 당한 정신적 피해까지 보상받고 싶다고 하소연해서 차시세보다 더 받았어요. 그러니까 꼭 최선을 다 해서 보험처리 받게 되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 12.07.17 19:15

    아 그리고 계약당시에 그 어떠한 설명도 없었고 Jimmie님 말씀처럼 한달에 10불내고 도난이나 분실시 보험혜택을 받을수 있다고 해서 가입했습니다.

  • 12.07.18 21:32

    옴버즈먼 전화상담 전에 모든 일들을 꼼꼼하게 기록하고 시간 날짜 대화나눈 사람 이름까지도 물어서 알아 놓으면 상담할 때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설명이 없었다 무조건 싸인만 해라 이런 식이라면 보다폰측도 엉성하게 일처리를 한 것으로 비춰집니다. 제 경험으로 싸인하기 전 직원들은 자세한 설명을 해줘야 하고 적어도 님이 컨디션을 다 읽으라고도 권하는 게 정석이거든요

  • 12.07.18 09:47

    아 정말 처리되면 꼭 후기 올려주세요 저도 한달에 십불인가 내고 있는데 설명들을때 분실 도난뿐만아니라 제실수로 파손한 경우에도 보상된다고 했었거든요

  • 작성자 12.07.19 22:11

    답변글 정말 감사드려요. 론즈데일에 있는 모바일 샵에 한국분이 일을 하시더라구요. 제가 이글을 질문에 답변 코너에도 올렸는데 댓글을 달아주셨어요. 일단 내일 한번 그곳에 가보고 도움을 청해본후에도 일을 해결하기가 힘들면 윗분들 말씀처럼 한번 진행해 보려구요. 보험회사측에서 리포트 보내주기로 한게 아직도 도착 안했거든요. 경찰측에선 보내줘서 어제 받았습니다. 최대한 보다폰이랑 해결을 보고싶은데 정 안되면 TIO에 전화할려구요 ^^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일해결하는데 얼마나 걸릴진 모르겠지만 잘 해결되면 꼭 후기 올릴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