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꿈에 당번들이 들어오는데 강약조절실패네요.ㅠ
이빨빠지는 꿈은 않좋은 꿈이라고 알고 있는데 매일 로또를 생각하며 꿈꾸니 로또꿈이라 생각할려구요^^
꿈 공유만큼 풀이도 많이 공유했으면 합니다.
다른분 꿈도 보면 조회수에 비해 풀이가 너무 적으니...고수분이 아니라도 한말씀씩 부탁드립니다.^^
모두 대복이루세요~~~^^
꿈 깨자마자 글남깁니다.
이빨에 시금치(?)가 잔뜩 껴서 빼내다가 이빨이 왕창 빠지네요.
오른쪽 아랫니가 왕창 빠지고, 거울로 보니 왼쪽 윗니가 또 왕창 빠지고, 전체적으로 거의 다 빠지고 덜렁거려요.
왼쪽 윗니 젤 안쪽꺼만 실제로 해넣은건데 그것만 남기고 다 빠진듯..(?)
손에 이빨을 다 모았는데 누렇고 때운이빨도 있는데 보기 않좋아요.
집에 왠일인지 모든 친척들이 모여있는데 다 모른척 하는데 세째삼촌이 해줄테니 걱정말라하며 대학병원으로 갔어요.
의사가 보더니 바로 마취를 한다고 하길래, 상담도 안하고 하냐고 따지니 윽박지르면서 마취주사를 2방정도 놓아요.
그리곤 마취가 잘됐나 보기위해 걸어보랍니다.
곧은 직선길을 똑바로 걸어가다 보니 돌들이 계단처럼 있는 내리막길인데 의사가 뛰라고 소리치네요.
무서워서 뛰어내려갔는데 다시 병원으로 돌아온길은 뒤집어진 ㄷ자 모양의 다른길입니다.(ㄷ자 코너에 의사가 앉아있었음)
전 그곳에서 치료받고 싶지 않아서 다른곳에 갈려하니 그 의사가 화를 내며 쫓아옵니다.
저는 높은 창문으로 올라가서 한쪽을 열고 뛰어내릴거라 말하며 소리지르며 엉엉 웁니다.
마취가 되어서 너무 아픈데 엉엉 운것이 정말 생생하네요.
첫댓글 프로필꿈같네요..프로필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좀 올려주세요.^^
공유 감사합니다 ~
공유 감사합니다~!
플필 꿈인가요? 프로필은 음 11.28 입니다...제 플에는 워낙 안나오는 수가 있어서리...참, 닉네임을 바꾸니 제 예전글이 검색이 안되네요.ㅠ플필을 적은것 같은데...패턴이나 좋은수 보이는거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rjstmd건승하세요
5 .25. 27 .29. 34. 36.보33 .351회당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