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능력이야 뭐 원래 유명하고,
활동량이 진짜 저세상급이예요.
슬램덩크 대사처럼,
경기 말미 모두가 체력의 극한을 경험할 때 마치 이제 막 시합 시작한 놈 마냥 팔팔하게 코트를 휘젓는 저 능력이 휴스턴을 보다 높은 곳으로 데려다 줄 것으로 기대케 합니다.
오늘 아담스 위로 솟구쳐 올라 리바운드 잡아낸후 바로 프리웨이 속공 내달리는 거 보고 와 진짜 질풍가도 장난 없네라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어마어마한 토마호크 덩크로 속공 마무리...
이게 바로 브룩뽕이구나 싶었네요. 이거 자주 맞으면 답도 없을 거 같습니다. 그동안 휴스턴에서는 제랄드 그린 외에는 이런 서커스 타임 생산하는 선수가 별로 안 보였는데 정말 기쁘네요.
저는 크리스 폴 팬이지만 트레이드 단행됐을 때부터 무조건 플러스라고 생각했지 조합 어쩌구하면서 문제가 될 거란 생각은 한 번도 안했습니다.
첫댓글 서브룩이 과소평가가 좀 있죠...... 조합어쩌고 할 레벨이 아니라고 예전부턱 생각했던 1인입니다.
리그에 서브룩보다 좋은 선수는.. 무슨 듀란트 레너드 이런급들 뿐이죠. 서브룩도 쟤들이랑 동급이라 봅니다. ㅎㅎ
휴스턴이라는 팀과 시너지가 엄청나게 나네요. 진짜 팀 에너지레벨 높이는건 서브룩이 현역 넘버원입니다. 휴스턴에겐 없는 에너지레벨이라는게 생겼어요.
타팀에서 괴물처럼 플레이하던 선수들이 휴스턴만 오면 신체능력이 급감되는 케이스가 많아서(티맥, 하워드, 폴) 왠지 모르게 걱정스러웠는데 시즌초반 뛰는거 보니 다행이네요. 가속 붙었을땐 누구도 따라 잡기 어렵고 진짜 날아오르는게 차원이 달라요
그래서 썬더팬들이 스탯만 보고 욕하지 말고 OKC 경기를 다 봐야 안다고 했던 거고 프레스티에게 슈터 좀 사라고 했던 거죠 ㅠ
꼬북이를 좋아하는 이유!! 저세상의 운동능력과 활동량!! 메이드능력만 좀더 세심하게 다듬으면 마사장님 블랙캣시절과 맞따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사장님 메이드능력은 넘 넘사벽급이지만.. 달리고 뛰고 팍 올라가는 능력은 유연한 마사장님보다 몸이 좀더 뻣뻣한 편이지만 운동능력은 리그탑이라고 봅니다!
슛팅 외에 다른 부분들에 힘쓰면서
전반적인 효율이 높아지고 있으니
하든의 슛팅만 영점 잡히면 역대 최고의 가드진 원투 펀치가 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서브룩과 슈팅 팀의 시너지가 좋을 거라는 건 okc 팬들은 누구나 다 예상 가능한 일이었죠. 행복 농구해라 서브룩!
지난 2경기보다는 좀 나아졌긴한데 오늘도 하든이 슛감이 별로였죠. 자유투 열심히 던지면서 리듬찾는건 시간문제라고 보고.. 오늘도 서버럭이 캐리했습니다. ㅎ하든 쉴때 3,4쿼터 모멘텀도 가져왔구요. 너무 열심히 뛰는데 부상만 좀 조심했으면 좋겠습니다.
농구를 이미 하고있는데 더 하고싶어서 미쳐버린 천재같습니다
공 두 개 주면 두 개로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스탯블러핑같은 소리 쏙 들어가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러스의 매력에 빠져보시길ㅎ
행복농구 하자 거북아...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