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피해보는 에스엠은 가만있는데 ....
무한도전 음원 유통사 = KT뮤직 KT뮤직은 SM,YG,JYP등의 회사들이 모여 만든 KMP홀딩스를 인수 현재 멜론(로엔)과 경쟁관계
관련기사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1102000238&md=20121105003145_AN
무한도전음원을 정면으로 비난했던곳 한국연예제작협회 http://news.sportsseoul.com/read/entertain/1130139.htm
코어콘텐츠미디어 = 유통사 멜론(로엔) 큐브엔터테인먼트 = 유통사 유니버설뮤직 TS엔터테인먼트 = 유통사 멜론(로엔) 젤리피쉬엔터 = 유통사 CJ E&M 울림엔터테인먼트 = 유통사 멜론(로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유통사 멜론(로엔)
<코어콘텐츠미디어> 티아라,스피드(1월15일 음원발표)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포미닛(1월17일 유닛음원발표) <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B.A.P(1월15일 음원발표) <울림엔터테인먼트> 넬,인피니트(1월11일 유닛음원발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윌,보이프렌드,씨스타(2월 유닛음원발표예정)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성시경,박효신,빅스(1월7일 음원발표)
무한도전음원 관련 인터뷰한 FNC엔터테인먼트(씨엔블루) 사장 인터뷰 http://sports.donga.com/3/all/20130114/52311443/3 씨엔블루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는 “예능 프로그램의 이벤트성 음원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는 점은 존중한다. 그러나 가수들의 음악 프로그램 출연이 ‘하늘에 별 따기’인 상황에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음원이 단기간에 1위를 차지하는 기현상에 가요계의 상실감이 클 수밖에 없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