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튜닝샵 오렌지커스텀입니다.
AMG가 적용된 고성능 차량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하는
"벤츠 CLS 53 AMG"가 입고되었습니다.
벤츠 CLS 53 AMG
세미프리미엄방음
(주)오렌지커스텀
주행 성능도 무척 좋고
시원한 블루색상이 매력적이고 오늘의 차량!
I6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이 적용되었으며
최고출력 435hp, 최대토크 53kg.m
최고속도 250km/h, 제로백 4.5초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연비도 9.5km/l 라서 합리적으로 느껴집니다.
오늘의 차주분이 오렌지커스텀에
방문해주신 이유는 뭘까요?
고속으로 주행할 수록
주행풍이 신경쓰이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주행풍과 엔진에서 발생하는 소음으로인해
피로감을 느껴 방진, 방음 작업을
하기위해 방문해주셨는데요.
오렌지커스텀은 소음이 신경쓰이는 부위를
합리적으로 시공하기 위해
4가지의 방음 KIT를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엔진 소음과 도어로 유입되는 주행풍,
뒷좌석에 승객이 자주 탑승하고
트렁크쪽에서 발생하는 소음 등이 신경쓰인다면
세미프리미엄 방음 KIT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작업기 시작해볼까요?
차량 보호 작업
작업에 들어가기 앞서
차량 도장면에 마스킹 작업을 진행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차량을 꼼꼼하게 보호합니다.
저희 오렌지커스텀에서는
작업의 규모, 차종에 상관없이
마스킹 작업은 작업전 필수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세미 프리미엄 방음 KIT
- 보닛 이중 방음
- 4도어 이중 방음
- A 필러 방음
- 대시보드 사이드/ 언더/ 프레임 방음
- 리어 시트 바닥 프레임 방음
- 트렁크 바닥 방음
- 트렁크 도어 방음
시공 시간 6~7시간
+ 시공시간의 경우 당일 예약 현황이나
추가 작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차량에 따라 방음 부위가
변경 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진행됩니다.
보닛 이중 방음
엔진 소음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보닛입니다.
보닛의 커버를 탈거해보면
넓은 철판에 아무런 방진 작업이
되어있지 않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진에서 발생하는 진동과 떨림이
넓은 철판을 타고 그대로 차량의 내부로 유입되어
운전자와 차량에 탑승한 사람들에게
피로도를 유발합니다.
엔진의 진동과 떨림을 차폐하기 위해
보닛 프레임의 철판 부분에
CIARE 방진 매트를 부착합니다.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는 100마이크로 두께의
높은 알루미늄 함량을 자랑합니다.
또한 열에 강한 소재인 고무 뷰틸이 적용되어
강한 햇볕이나 엔진열에 의해
녹거나 떨어지지 않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탈거한 보닛의 커버 안쪽은
아무런 방음 작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보닛으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차폐하기 위해
CIARE 신슐레이트를 전체적으로
덮어줄 수 있도록 재단하여 인스톨합니다.
CIARE 신슐레이트는 모든 인증과 테스트에서
높은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두툼한 두께와
초 극세사 섬유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주행풍이 유입될 경우 내부의
섬유 사이사이 공기층을 통과하여
스스로 작아지며 소멸하는 원리입니다.
4도어 이중 방음
도어트림을 탈거하면 이렇게 플라스틱 철판과
각종 배선이 드러납니다.
강화 플라스틱과 철판으로 이루어진 도어 프레임은
배선과 부품이 고정되지 않아
주행 중 부딪치며 잡음을
발생시킨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배선과 부품에
간섭하지 않도록 시공합니다.
방진 매트를 부착함으로써
강성을 부여하며 차량 내부의 음압을 높여
더욱 선명한 음색을 들을 수 있습니다.
탈거한 도어 트림 안쪽에는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현대에서도 도어로 유입되는 주행풍을
신경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로 만족하기에는 아쉽죠.
흡음재는 두꺼울수록 효과가 좋기에
CIARE 신슐레이트를 도어 트림 안쪽을
전체적으로 덮어줄 수 있도록 재단한
순정 흡음재 위에 이중으로 덧대어 시공합니다.
도어의 이중 방음 작업이 끝난 후
탈거했던 트림과 부품을 깔끔하게 재조립합니다.
트렁크 하단 방음
트렁크 하단의 경우
트렁크 상단 도어와 마찬가지로
많은 잡음이 발생하는 부위입니다.
바퀴와 밀접하여 진동과 소음이
증폭할 수 밖에 없습니다.
CIARE 방진 매트를
배선과 부품에 간섭하지 않는 모든 부분에
빠짐없이 꼼꼼하게 부착합니다.
굴곡이 많은 부위는
전문 인스톨러들이 롤러를 사용해서
꾹꾹 눌러가며 빈틈없이 흡착시켜 줍니다.
방진매트 위에 CIARE 신슐레이트를 재단하여
이중으로 방진, 방음 작업을 진행합니다.
두툼한 신슐레이트만으로 많은 효과를 느낄 수 있지만
흡음재는 두꺼울 수록 효과가 좋기에
이중으로 시공할 경우 더욱 효과적입니다.
다만 중요한 것은 너무 두꺼울 경우 재조립시
문제가 될 수 있기에 효과적인 부위에
적정량을 시공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트렁크 상단 도어 방음
트렁크 상단 도어의 경우
넓은 철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많은 배선과 부품이 빈 공간 사이를
지나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잡소리가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일정하지 않은 노면이나 방지턱을 넘을 때
덜컹이는 소음이 많이 발생하죠.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소음이에 취약한 트렁크 도어 부위에
인스톨 진행합니다.
트렁크 상단 도어 커버에는
아쉽게도 아무런 방음 작업이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CIARE 신슐레이트를 부착함으로써
트렁크 상단 도어로 유입되는 잡소리를 차폐합니다.
리어 시트 바닥 프레임 방음
뒷좌석에 자주 탑승하는 경우
뒷좌석 시트 바닥 프레임 이중방음을 하면
더욱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차량의 환경에 따라 시공이 어려울 수 있기에
상담을 통해 진행됩니다.
뒷좌석 프레임에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부착한 후
위에 신슐레이트를 이중으로 시공하여
하부에서 올라오는 노면 소음을 차단합니다.
방진, 방음 작업을 끝낸 후
입고되었을 때와 동일하게
재조립 진행합니다.
시공은 겉으로는 티가 나지 않도록
내부에만 진행했기에
추후 AS나 워런티 연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A필러 및 각종 파츠 방음
주행풍을 가장 먼저 맞는 A 필러와
각종 파츠들입니다.
내부가 비어있기 때문에
주행풍으로 인한 소음과 공명음이 발생하죠.
티가 나지 않을 정도로
아주 소량의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빈 공간을 채워주기 위해
신슐레이트를 각 파츠들의 사이즈에 맞게
꽉꽉 부착하여 주행풍과 공명음까지 차단했습니다.
고속으로 주행하는 것 이외에도
주행풍이나 엔진 소음 등이 신경쓰인다면
세미방음이나 다른 방음 KIT로
차량을 정숙하게 만들어
편안한 주행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어떨까요?
모든 시공은 100%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대를 먼저 말해주신다면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