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인 : 친일악덕지주 "예종석"
초대사장 : 친일 상공인 "조진태"
경영 : 친일매국노 "송병준"
방응모 사장 ; 스스로 기고한 글
가와시마 군사령관 초대를 받고 갔다가 돌아와서는 고사포도 기부하고 ...
대일본제국2600년 빛나는 역사에 청렴강직한 대화정신과....천황어능위를 봉하여 ...우리 국민은 성은 속에 만폭 희열을 느끼고 있다 ..기타생략 ..6.25때 사망
자손 방일영은 박정희와.동생방우영은 전두환과 언론장악
큰아들 방상훈 조선일보 대표이사.숭문학원 이사장.
악명높은 친일 윤치호 증손녀 윤순명과 결혼 (윤치호 사촌형 (중추원의관 친일파 윤치소 .그아들이 윤보선)
작은 아들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대표이사.
방상훈 장인 윤영구는 교통부 관광국장,육운국장을 거쳐 매트로 항공사 회장을 지냈다.윤영구 동생 윤승구는 윤보선 비서를 지내고서 개인 사업을 하다가 요즘은 충남 아산에 윤치호 고택을 지키고 있다.
윤영구 작은 아버지 윤광선은 6.25때 북한으로 끌려갔다.아버지 윤치호 친일 행적때문.이 윤광선이 딸 하나가 시집을 잘 갔다
서울대 약대 학장,대한 약학회 회장을 지낸 채동규가 윤광선 사위다
채동규는 아들들을 많이 두었는데 거의 의사,교수.절반은 미국물을 먹고 있고 ,절반은 한국에 있다.한국에 있는 채동규가
지들 가운데 채영문 연대 보건대 교수,채기준 이대 전산과 교수들이 대표다.
현 연세대 이사장으로 있는 방우영은 1남 3녀를 두고 있다.아들 방성훈이 현재 조선일보 기자로 활동 중이다.방우영 아들 방성훈 장인은 영풍그룹 주력사인 고려아연 부회장 최창근 이다.
최창근은 영풍그룹 장업자 장병희와 황해도 봉산 출신으로 고향이 같다.
방우영이 연세대 이사장인가.돈주고 산것인가.학문적 업적이 있었나.어떻게 연대 이사장이 된건가...연대 역사 바로세우기 운동본부 자료를 참조 하시길 ..
방우영 세쌔딸 방혜선이 대양산업회장 정연욱과 결혼,정연욱 아버지가 신한국당,한나라당 간판으로 울산 동구에서 국회의원을 한 정재문이다.정재문 부인 박영애 동생 박애자가 국회의장을 지낸 이재형 아들 이두용과 결혼 하였고,이재형 동생,(이두용 작은 아버지)가 대림그룹 창업한 이재준 이다.
현 대림그룹회장 이준용의 세째며느리 최영윤 아버지가 삼환기업 회장 최용권이다.
방우영 딸 방혜성이 태평양 창업자 서성환 큰아들 서영배와 결혼
서성환 큰딸 서송숙 서강대 상격대학장 박내희와 결혼, 서성환 둘째딸 서혜숙 김의광과 결혼(태평양 계열사 회장),김의광 아버지 만주군 대위 출신으로 국방부 차관,상공부장관,내무부장관,교통부장관,한전 사장을 지낸 김일환이다.
김일환 ,일본군으로 있다가 한국에서 군생활 5년 하고 재향군인회 영향력 행사 50년.경흥학원 이사장
서성환 세째딸 서은숙,최상룡(고려대 의대 교수)와 결혼,최상룡 아버지는 박정희정권 국회의원,국회 건설위원장,부산 동성학원 이사장인 최두고이다.
서성환 네째 딸 서미숙 부도난 우성그룹 부회장 최승진과 결혼,리베라 호텔 고문.
서성환 둘째 아들 서경배 롯데그룹 신격호 회장 동생 농심 그룹 신춘호 회장 딸 신윤경과 결혼.
이로써 조선일보는 막강 한 롯데 패밀리 지원이 생김
방상훈 장남 방준오와,LG 공동 창업자 허정구 손녀 허유정이 결혼,김동조가문과 결합 되면서 정몽준과 처조카사위가 됨
GS는 LG와 연결되고 LG는 한진과 연결되고 한진은 롯데와 연결되고 롯데는 농심과 연결되고 농심은 태평양과 태평양은 조선일보와 연결
2005년 인터넷에 올라온 글을 인용하였는데...
수많은 왜곡의 역사,보도 일일이 언급할수 없고,유시민 대표님의 저서 "노무현은 왜 조선일보와 싸웠나"를 보기 바란다.
미디어법 날치기때,처음엔 반대성 발언하다 3일만에 찬성한 박근혜.그런 닭그네가 미는 손수조를 예찬하는 보도가 나오는게 당연지사이고....
수구 거대 언론 기업이며,재벌로써,역사와 민족을 왜곡하고 1%를 위한 정치 개입까지 일삼는 친일 정치 집단 이라고 말하고 싶다.
아직도 이런 언론을 맹신 하고,신문을 구독하는 사람들에게 속고 있는거라고 예길 해도 소귀에 경읽기다.
첫댓글 예를 들어 일본의 극우파 등, 다른 나라들 경우에는
그 나라 주류 기득권들이 설사 무슨 삽질을 하더라도
어찌됐든 자신들 애국의 대상이 자신들 조국인데 반해,
조서닐보를 포함한 대한민국 상위 1%의 조국은 대한민국이 아니죠.
그들의 조국은 나이롱 해방 8.15 이전에는 일본이었고
8.15 이후에는 미국이 되겠죠.
시류에 따라 강자에게 빌붙어 먹는
우리나라 주류 기득권들의 참모습이 곧
두고두고 쪽 팔리는 대한민국 자화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