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중에서 604강 우리들은 2차 세계 대전을 안겪어 봤고 6.25전쟁도 모르지만 전쟁고아 인터넷이나 전화기가 없을 때 폐허 속에서 아나로그들이 태어났습니다. 72세 밑으로 36세까지 오십후반 되신 분들은 그때 당시를 잘 기억 하실 겁니다. 전쟁으로 부모를 잃은 고아들이 많아서 여기 저기 미국도 가고 한국 땅에 살았어도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사신 분들도 꽤 있었을 겁니다.
인구가 많이 늘어 나면 대자연 하늘에서 조정을 하시나 보네요 지금도 어느 곳에서는 전쟁을 하지만 그 아이들이 무슨 잘못으로 어른들이 헤집고 다니니 슬프네요 전쟁이 두번 다시 일어나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과거에는 신이 관장을 했지만 미래는 *인본시대 사람이 운용하는 시대 사람이 인간의 법칙으로 우리가 바르게 아이를 입양하면 하늘이 스스로 돕지만 틀리게 하면 벌을 직접받는 시대 아이가 없다고 심심하다고 외롭다고 제사 밥 얻어 먹을려고 혈통을 이을려고 욕심을 부리고 데려 오면 안되고 사회에 참여 할 수 있는 조건으로 아이를 입양하면 하늘이 돕고 신이 돕는 답니다. 그러니 생각을 잘 하시면 됩니다. 우리들은 다들 좋은 세상에 살고 싶어 합니다. 근데 아귀들이 입을 버리고 있습니다. 언제 아귀의 밥이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악어 밥이 안되기 위해서는 정법을 들으시면 자연에서 보호해 주시니 늘 갖춤을 하시면 됩니다. 아귀가 없는 세상을 만든 것도 여러분들이십니다.
스승님의 가르침을 공유합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화이팅😃😃😃🤩🤩🍮🍮💖💖💖
저는 간단하게 올려드리니 직접 들으셔야 채우십니다.
https://youtu.be/gourQleLp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