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 유튜버들에게 고한다
좌파때문에 이 나라가 망하는게 아니고 우파의 분열이 오늘 이 꼬라지를 만들었다. 우파는 A부터 Z까지 100% 자기 생각과 같아야 내편이지만 좌파는 우파와 반대편이면 무조건 자기편이다.
고로 우파는 좌파보다 숫자는 많지만 좌파와의 대결에서는 좌파에게 진다.
결국 우파는 무지와 분열로 망한다
요즘 우파유튜브들이 많이 늘어나서 보면서 위안을 삼고있는데 최근에와서 우파 유튜브끼리 물고뜯고 싸우는 모습을 보며 실망스럽고 유튜브에 대한 실증이나기 시작했다.
인기 조회수경쟁에서 샘이나서 상대를 깎아내리려는 심사인지 속 좁은 행동이 정말 실망이다.
사람은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개성이 달라 각 유튜브마다 전공별로 개성있게 좌파들의 실체를 알리고 문재인정부의 실정을 알리는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런류의 우파 유튜브가 더 많이 생겨나서 우파유튜브의 춘추정국시대를 열어 젊은 세대가 깨어나고 공감하는 세상을 만들어 주었으면 했는데 또 남을 시샘하는 못된 버릇이 발동하여 찬물을 끼얹고 있다.
좌파들을 보고 좀 배워라. 조국이 저토록 거짓과 위조와 위선과 부정이 드러났음에도 좌파는 모두 덮어주고 오히려 결속하여 검색어 1위 조작 국민청원 조작 심지어 차기 대권 인기순에까지 조국을 올리고 있지 않은가. 그리고 김어준이나 좌파 유튜브가 지들 좌파를 향해 총질하는것 본적있는가.
방향과 목적만 같으면 아무 것도 따지지 않는 좌파를 보며서도 우파들은 1도 자기와 다르거나 자기보다 인기가 좋으면 시샘하고 깎아내리려하는 몇몇 우파 유튜브들의 꼬라지를 보면서 지금까지 좌파를 향해 소리치고 나라걱정했던 말들 모두가 진정성이 의심된다. 조회수 높여 돈벌이 하려는 속셈이었단 말인가.
언론사까지 가지고 있는 명망 있는 유튜버가 이제 얼마되지 않은 오직 입담하나로 걸음마 수준의 개인 유튜브를 향해 방구석유튜브니 하며 비하시키는데 메이저 답게 체신을 지키며 더 큰 물에서 정권과 싸워주기 바란다. 또 유튜버의 신상문제나 발언의 실수에 대에 언급하지 말고 자기 갈길이나 가라. 내부 총질하는데 에너지를 뺏길 시간이 없다. 결국 좌파들이 바라고 있는 대로 우파끼리 지리멸렬의 길로 가고 있어 안타깝다.
모처럼 우파유튜브들이 의욕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젊은 유튜버들이 의기소침해지고 자괴감에 빠트리게하고 시청자들도 우파 유투브 전체에 환멸을 느끼게하여 모처럼 생성되고있는 우파분 위기에 찬물을 끼 얹고 있다.
지적 당한 유튜버들도 타 유튜브들의 시셈에 대해 괴념치말고 하던대로 심기일전 진행해 주기 바란다. 시청자들도 각자 취향이 있어 알아서 취사선택하여 보고 판단한다. 서로 싸우는 유튜브는 누구의 잘잘못도 관심없고 아예 보기도 싫다.조회수를 봐라.
조직이나 장비나 시스템이 우위에 있는 중대형 유튜브들은 자라나는 소규모 개인 유튜브들에게 격려는 못해 줄 망정 비난하거나 자질 타령하지 마라. 정말 속 좁은 소인배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그러면 그런수록 오히려 저들이 더 쫌상이되고 환멸을 느껴 함께 공멸한다.
변희재나 김세의나 발로 뛰며 고생하는것 아는데 당신들은 그래도 조직도 있고 환경이 좋잖아. 그동안 즐겨보고 우파에서 엄청난 일을 하고 있다고 믿었는데 자기 방송만 하면되는데 가끔 뜬금없이 우파유튜버를 씹어대는 것을 보고 환멸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래서 우파는 분열해서 망하는구나. 나름 없어서 안 될 똑똑한 사람들인줄 아는데 자기들 갈길이나 가면되지 덩치에 맞지 않게 왜 자꾸 다른 우파를 씹어서 분탕질을 하는지 답답할 뿐이다.
세상에 독불장군은 없으니 제발 우파 유튜버들이 각자 개성으로 역할분담하여 대한민국을 구하는데 힘을 모았으면한다.
공중파나 제도권 언론들이 좌파정부의 나팔수가 되어 떠들고 있어 그나마 유튜브를 보고 위안을 삼고있는 국민들을 슬프게 하지마라.
제발 사사건건 우파 유튜브를 검증하여 까발려 방구석이니 학력 위조니 학위 위조니 과거 어떤 인물이니 쓸 데없는 공격하지마라.
오직 좌파 정부 한 곳에만 집중하자. 그래도 이길까 말까 한 현실을 자각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