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후섬의 카카아코의 사우스 쇼어 마켓에 위치한 수제 맥주 전문점인 오프 더 월.
저녁시간에는 항상 붐비는 곳이라 해피아워 시간에 다녀왔어요.
오프 더 월은 워드 지역에 위치한 요즘 핫한 사우스 쇼어 마켓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피아워는 월요일 ~ 목요일. 오후 3시 ~ 5시까지 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해피아워 운영날짜 및 시간이 짧은편이에요. 그만큼 찾는 사람이 많은 곳이기도 하구요.
4시 30분경 입장을 했어요. 테이블 여유도 있도 한산한 편입니다.
5시 이전에만 주문을 하면 해피아워 가격 적용을 받을 수 있어요.
벽쪽에는 다양한 수제맥주가 있습니다. 정말 종류가 엄청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와이키키의 야드 하우스가 수제 맥주 전문이라고 많이들 방문하시는데, 진짜는 이곳입니다!!
맥주 글라스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개인 취향에 맞는 맥주잔을 선택!!
접수시에 받은 카드를 넣고, 원하는 맥주를 선택해서 잔에 따르면 화면에 바로 가격이 표시가 됩니다.
맥주 종류가 많아서 조금씩 맛볼 수 있어 좋습니다.
마우이 맥주는 주문시 20% 금액이 마우이섬에 기부가 됩니다. 이번에 대형화재로 인해서 마우이섬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네요.
오늘은 마우이 맥주만 선택을 했어요. 마우이 맥주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해피아워 메뉴 입니다. 종류가 많지 않고 가격이 저렴해서 모두 주문을 해봅니다.
Crispy Brussel Sprouts $11.9
Ahi Tartar Nachos $13.6
Wings $2 (개당)
Fried Calamari $13.6
Hummus $7.65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튀김 종류가 많아서인지 맥주와 더 잘 어울리네요.
4종류의 마우이 맥주를 마셨네요. 마지막으로 마신 Ume Spritzer는 매화 향이 참 좋으면서 도수가 낮고 탄산이 있어 마무리로 좋네요.
오픈테이블에 2023년 다이너스 초이스 된 곳입니다. 저녁시간에 방문을 한다면 예약을 하고 방문하길 권해 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hawaiiandy/223200969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