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캐나다 사람들이 하나님의 치유와 사랑에 마음이 활짝 열려 울며 간증하고 함께 중보기도하며 지구촌을 하나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독일에 이어 현지인 중보자들이 세워지고 있습니다.
오직 주님만을 찬양합니다~~!!!
밴쿠버 중보치유집회 셋째날!!!
1. 신장기능저하로 오신 밴쿠버 현지인 남자 분(Bob:밥)이 화요일 지식의 말씀을 선포할 때 허리에 불이 들어가는 것을 느꼈고 김옥경 목사님의 안수를 받으면서도 뜨거움을 느껴 믿음으로 취하셨습니다, 목요일(오늘) 병원에서 신장기능검사 결과, 첫 번째 테스트는 50%, 두 번째는 45% 기능이 좋아진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분은 큰믿음교회가 너무 좋다며 많은 캐나다 사람들에게 집회를 적극 홍보하시고 친구들을 데려와 치유를 받게 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적극적으로 치유사역을 함께 하시는지 캐네디언 가족과 사역자를 한 분 얻게 되었습니다.^^
2. 눈에 세포가 죽어가고 있어 늘 바늘로 찌르는 듯한 심한 통증을 느끼고, 백내장으로 항상 썬글라스를 끼고 다니던 캐나다 현지인 여자 분(폴라) 이 통증과 빛에 대한 불편감이 완전히 사라져 썬글라스를 벗게 되었습니다. 눈의 통증으로 인한 심한 편두통도 즉각 사라졌습니다. 또 10년 전부터 면역력이 스스로를 공격해 간에 문제가 있었는데, 이로 인한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 치유를 받으면서 어릴 때 아버지의 학대로 인한 상처에서 자유케 되며 용서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화요일에는 병원에서 척추측만증 진단을 받았는데, 기도후 허리와 어깨에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오래 된 검은 아말감 여러 개가 반짝이는 백금 빛으로 변했습니다.
저녁 집회 때는 목사님이 지나가시다가 어깨를 두르며 안수 하자 수년간 좌골 신경통으로 왼쪽 어깨부터 발까지 있던 통증이 즉각 사라졌습니다.
3. 밴쿠버 현지인 남편과의 관계로 심한 우울증이 와서 어둡고 무거움으로 눌려있었는데, 안수를 받으면서 무거움과 어두운 세력이 나가는 것을 느꼈고, 평안함과 자유함이 들어와 기쁨으로 웃음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마음이 회복되어 남편과의 관계와 불임의 문제가 해결됐음을 믿고 담대해 지셨으며 우울증의 세력이 완전히 떠나갔습니다. 희락의 영으로 충만해 저녁에는 다른 환자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이전과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다.
4. 5년 전부터 방광이 아래로 쳐져서 고통스러웠는데, 김옥경 목사님의 안수를 받는 즉시 뜨거운 불이 임하며 즉각 제자리로 올라오는 것을 느낄 수 있어 확인결과 완전히 치유가 되었습니다. 또 어릴 때부터 등이 굽어 고질적인 허리통증에 시달렸는데 즉각적으로 사라졌습니다. 많이 기뻐하고 행복해 하셨고, 이 곳의 임재가 너무 좋다며 마지막 시간까지 계속 기도하고 가셨습니다.
5. 집회광고를 보고 오신 한 할아버님이 마이크 소리의 내용을 전혀 알아 들을 수 없는 난청으로 답답해 하셨는데, 계속 안수를 받는 중 갑자기 귀가 열려 다른 성도님의 간증을 다 알아듣게 되어 눈물을 흘렸습니다. 들어오실 때는 다리에 힘이 없으셔서 천천히 걸어 오셨는데, 기도를 받으신 후 힘있게 걷기 시작 하셨고 뛰기까지 하셨습니다.
6. 3년 5개월 전부터 폐암으로 인해 숨쉬기가 어려웠습니다. 기도 후 따듯함을 느끼며 숨을 쉬는게 편하게 되고, 얼굴에 황달기가 사라지며 혈색이 돌아 빨갛게 핑크빛으로 돌아 왔습니다. 또한 항암치료 때문에 잇몸이 내려 앉았는데, 기도 받으면서 잇몸에 혈관이 재생되고 잇몸이 올라오며 다 드러나있던 이 뿌리를 덮었습니다.
7. 작년부터 자궁에 손바닥 크기만한 종양이 있어 실제로 딱딱하게 만져졌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고 딱딱했던 종양이 부드럽게 되었습니다. 본인이 놀랄 정도로 점점 더 부드럽게 되는 것을 확인하며 주님의 사랑에 감격하게 되었습니다.
8. 5~6개월 동안 석회건염으로 근육에 석회가 있어서 너무 통증이 심하고 팔이 전혀 올라가지 않았는데 기도하면서 움직일 때 점점 팔이 많이 움직일 수 있게 되고, 통증도 점점 사라졌습니다. 다리도 잘 움직이지 못해 발도 질질 끌면서 걸어야 하는데 기도 후 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9. 10년 전부터 반복 적으로 시큰거리는 통증이 있어서 주기적으로 무릎에 물을 뺐는데, 김옥경 목사님이 손을 대는 순간에 통증이 즉각 적으로 사라졌습니다.
10. 눈이 원시여서 안경이 없이는 성경책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틀 동안 눈을 위해 기도 할 때 믿음이 생겼고 기도 후 안경 없이 성경책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여 51세)
11. 갑상선 양쪽에 혹이 있었는데, 오른쪽 갑상선 혹이 완전히 사라지고 왼쪽은 크기가 확연히 줄어들었습니다.
12. 인터넷에 뜬 광고를 보고 왔는데 며칠 전부터 팔꿈치를 누르면 아팠는데 김옥경목사님의 기도를 받을 때 따뜻한 기운을 느끼며 하나님의 사랑을 느꼈으며 통증이 즉시 사라졌습니다.
13. 미국에서 5시간 걸려 사모 하며 왔는데 첫 날 손관절도 치유받고, 오늘 목사님께서 안수 해주신 1년 정도된 팔꿈치 관절의 통증이 뚜둑뚜둑 소리가 나면서 제 자리로 들어가며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경이로운 주님을 찬양합니다.
14. 스시집을 운영해서 일을 많이 하느라 목 디스크가 생겼는데 가만히 있어도 누루는 듯 많이 아팠던 통증이 지식의 말씀이 선포된 후 움직이거나 돌릴 때 통증이 하나씩 없어지고 완전히 사라 졌습니다.
15. 10년 동안 비염증상이 있어서 코가 막혀 숨을 쉬기가 어려웠는데 기도 직후 염증이 사라져 머리가 맑아지고 코가 시원하게 뚫렸습니다. (남 57 )
16. 옆구리 쪽에 가스가 가득 찬 것처럼 너무 불편해서 거동이 불편 했습니다. 기도 받을 때 옆구리부분에 화끈한 것이 느껴지면서(불이 임하면서) 기분이 좋아지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7. 하혈과 찌르는 듯한 통증이 있었는데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여45)
18. 감기몸살 증상이 있었는데 기도 받을 때 날아갈 것 같은 상쾌함을 느끼고 몸이 가벼워졌고 두통도 사라 졌습니다
19. 목사님은 6년 전에 운동을 하다가 손등에 관절이 툭 하고 튀어 나왔습니다. 기도 받을 때 뜨거운 기름부음을 강하게 느끼면서 관절이 들어가고 치유되었습니다. 기도 시 마음이 무척 편안한 느낌으로 안수를 받았습니다
20. 식도역류가 있었는데 심할 때는 가슴 쪽에 불로 태워지는 고통이 있었는데, 오늘 기도 받을 때 환상으로 바다를 보고 주님께서 주시는 바다와 같은 넓은 마음이 부어졌고, 용서하지 못한 사람을 용서하는 마음이 되면서 식도역류가 치유 되었습니다. (63세 여자)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이 치유와 기적을 경험하셨습니다.
*** 오늘 우리는 크신 하나님의 사랑에 압도되어 많은 분들이 성전을 떠나질 못해 아쉬워 했습니다. 주님의 임재와 따뜻한 사랑이 우리의 마음을 그 사랑에서 벗어나지 못하도록 붙잡았습니다. 좋으신 주님을 찬양하고 경배합니다~~~!!! ***
강사: 김옥경 목사님
사회: 김신효 목사님
지식의 말씀 및 치유선포
치유사역
안수사역
내가 주를 사모함으로~~
그 얼굴의 영광을 구하고~~
오직 주의 성령안에서 주를 예배하기 원하네
제게도 희락의 영을 부으소서 ~~~~`
현지인들이 치료받는 모습을 보니까 더욱 놀랍네요.... 치료자인신 너무나 아름다운신 주님을 찬양해요
예수님 감사합니다~~~~~~~~~~ 너무 기뻐서 눈물이 멈추질않아요.............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