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품수거업체 선정공고
1. 단 지 개 요
가. 단 지 명 : 상봉 태영데시앙아파트
나. 소 재 지 : 서울시 중랑구 상봉1동 497번지(신주소 : 상봉중앙로8길 104)
다. 단지규모 : 11개동 582세대 , 관리면적 : 62,109㎡
라. 재활용품수거일 : 매주 월요일 05시부터~오전10시까지
2. 입찰참가자격
가. 국토해양부고시(제2010-445호) 제19조1항 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서울ㆍ경기지역에 사업체를 둔 재생재료 수집(고철, 폐품)및 판매업 등록업체
다. 폐기물 관리법에 의한 폐기물 재활용 신고를 필한업체
라. 사업개시 3년 이상의 법인업체
마. 법인설립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바. 공고일 현재 500세대 이상의 아파트단지 5곳 이상 수거업체
사. 5톤 집게 차량과 2.5톤 카고 차량을 각2대 이상 보유한 업체
아. 단지 내에서 발생하는 전지목과 낙엽 전량을 년1회 무상으로 반출 처리하는 조건
자. 재활용거치대, 용기, 의류함 및 마대자루, 끈 등 무상 제공업체
차. 타 단지에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자격 제외함
카. 영업배상책임보험(1억원이상) 가입업체
3. 입찰내용
가. 재활용품 및 헌옷 등 일체
나. 입찰방법 : 일반 공개경쟁입찰에 의한 최고가 낙찰업체
4.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재활용수집 및 처리 신고필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필증 1부.
마. 재활용수거 실적증명서(500세대이상 5개단지 전화번호명기) 1부.
바. 장비보유현황(5톤 이상 집게차량 2대 차량등록증 사본 포함)
사. 입찰보증금은 1년 총액의 5%(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1부
아. 견적서(제출서류와 별도로 밀봉하여 동봉)
5. 계약기간 : 계약기간 : 2012. 8. 1 ~ 2013. 7. 31까지(1년)
6. 서류 접수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서류접수마감 일시 : 2012년 7월17일(화) 17:00시
나. 서류접수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다. 입주자 대표회의에서 서류 검토 후 개별 통보 함.
7.기타사항
가. 입찰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에 허위 또는 하자가 있을 시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계약 후에도 무효처리 함.
나. 계약의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하청을 주었을 경우에는 계약 해지함.
다. 계약시 계약보증금 2개월분 예치(현금 또는 보증권 계약만료 후 반환)하며, 수거비용은 매월 선납함.
라.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된 업체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보증금은 당소에 귀속되며 해당업체의 본 낙찰은 무효로 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02-3421-1925)로 문의 바랍니다.
2012년 7월 1일
상봉태영데시앙아파트 관리사무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