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대상포진이 치유되어 진물이 마르며 30개의 물집이 바로 사라졌습니다. 치유를통해 더 많은 캐네디언들이 주님께 나아와
함께했던 밴쿠버 중보치유집회 넷째날!!!
1. 밴쿠버 현지인 고등학교 남학생으로 밥의 소개로 왔습니다. 1년 반 전에 뛰다가 부상을 당해 학교에서 쓰러져 앰블런스에 실려 갔는데, 오른쪽 허벅지 인대가 심하게 찢어져서 그 후로는 운동을 하거나 뛰지 못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에게서 운동을 하지말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기도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확인을 위해 밖으로 나가 뛰고 과격한 태권도 동작으로 발차기를 해도 통증이 전혀 없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에 대한 경외감으로 간증 후에도 자리를 떠나지 못 하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2. 2주전부터 대상포진으로 오른쪽 흉부쪽에 빨갛게 물집이 잡히고 간지럽고 아플때는 가려운 부위가 칼로 쑤시는 것처럼 극심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30개정도 물집이 있었는데 기도 받을때 사역자 분이 물집이 태워지는 모습이 보인다고 해서 확인해보니 진물이 마르며 점점없어져, 5분 후 30개가 모두 사라져 완전히 치유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무겁던
오른쪽 어깨도 가벼워졌습니다. 할렐루야!!!
이분은 어제 난청과 다리를 치유받으신 할아버지의 아내분으로 할아버지의 권면으로 오셨는데, 치유를 받고 “세상에, 세상에...” 하시며 감탄사를 연발하시자 할아버지는 “봐, 이곳에서 치유는 당연한거야”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치유는 당연한 것입니다!!!!
3. 14년 전부터 무릎관절염으로 붓고 구부릴 수가 없어 지팡이를 의지해서 걸었습니다. 치유기도 후 통증이 사라져 지팡이 없이도 거뜬히 걷게 되셨습니다. 바닥에 앉으면
일어서는 것이 힘들었는데, 가볍게 일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 놀라셔서 눈과 입이 동그랗게 커지신 84세 할머니의 얼굴이 어린아이와 같이 아름다웠습니다.
4. 어제 놀라운 치유를 경험하고 오늘은 대상포진을 즉시 치유받은 아내를 데려오신 할아버지는 2년 반 전부터 성대의 문제로 목소리가 잠겨, 평소 말을 할 때 힘주어 큰소리를 내야만 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소리친다는 오해를 받아 마음이 아프셨는데, 오늘 이 문제도 치유되어 목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5. 밴쿠버 현지인 남자분께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온 몸에 통증이 있고 특히 오른쪽 허리 통증이 심해 항상 고통가운데 사셨습니다. 기도 받을 때 전기플러그를 꽂은 것처럼 기름부음이 들어오면서 통증이 사라졌고, 왼쪽 팔꿈치와 손목 뼈, 엄지 손가락이 굽어 양팔과 손의 길이가 달랐는데 굽은 부분들이 펴지면서 같아지고, 다리도 왼쪽이 더 길어 허리가 아팠는데 양쪽이 같아졌습니다. 평소 있던 두통도 사라졌습니다.
6. 가슴 통증이 있었는데 첫 날 안수를 받고 붉고 건강한 심장이 부어져 활발하게 뛰는 환상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흘의 집회 기간 동안 한번도 심장에 통증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7. 밴쿠버 현지인으로 어금니가 마모되어 통증이
있었는데 병원에서는 치료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눈에 띄는 사모함으로 기도를 받더니 마모된 부분에 상아질이 덮이면서 이와 잇몸 사이를 금으로 고정시켜 주셨습니다.
8. 척추가 틀어지고 자세가 좋지 않아 왼쪽다리에 힘을 주게 되어 통증이 있었고 오른쪽에 비해 현저히 굵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늘 마음이 아프고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이주연자매님이 기도해 주실 때 다리에 불이 들어오면서 굵은 다리가 확연히 가늘어 졌습니다. 얼마 전 나를 향한 예수님의 사랑을 보여달라고 간절히 기도했는데, 치유로 확증해주셨다며 터져나오는 눈물을 멈추지 못 하였습니다.
9. 작년 여름부터 귀밑이 찢어져 빨갛게 부어있었으며 아팠습니다. 어제 기도를 받고 살이 아물고 붉은 부분이 완전히 사라지고 치유되었습니다.
10. 흔들리던 앞니가 고정되었습니다.
11. 왼쪽 위 어금니가 패여 있었는데 생니가 나와 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12. 삼일 동안 직장도 안가고 이번 집회에서 꼭 치유 받기를 원했던 빠진 치아 두 곳에서 생니가 점점 넓게 나오고 잇몸도 치유되었습니다.
13. 오른쪽 아래 어금니를 레진으로 떼웠는데, 테두리는 여전히 충치로 인해 까맣고 지저분했습니다. 3일동안 치료를 위해 기도했더니 검은 테두리의 썩은 부분이 옅어지면서 희게 변화되었습니다.
14. 1년 전부터 어깨통증 때문에 팔을 돌리지 못했는데, 기도 후 자유롭게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5. 1년 전부터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 밑에 통증이 심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6. 수족냉증으로 지난 6~7개월 동안 손발이 차가웠고, 집회 중에도 발이 시려 고통스러웠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후 더 이상 손발이 차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제는 손이 따뜻하고 발도 시리지 않는 것을 보며, 작은 아픔도 섬세하게 고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17. 캐나다 현지인으로 하루 종일 배에 가스가 많이 차 고통스러웠는데 기도받은 후 복부 팽만감이 사라졌습니다. 또 평상시 늘 손발이 차가웠는데 치유되어 따뜻하게 되었습니다.
강사: 김옥경 목사님
사회: 김신효 목사님
공개예언
지식의 말씀 및 치유선포
치유사역
안수사역
호흡있는 모든만물~~
다 나와서 주 찬양하라~~
나를향한 주님의 사랑
그 누구도 바꿀 수 없네
나의 영혼 언제나 주를 원해~~~
아멘!!
아멘!!!!!
김옥경 목사님의 모습에서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봅니다. 우리의 영혼육을 치유하기 원하시는, 온전히 회복되도록 한없는 사랑을 부으시는 사랑의 아버지... 그 사랑을 흘려보내는 온전한 통로로 우리 모두를 사용하소서
아멘~!!!
너무 좋아요 너무 기뻐요 너무 감사해요.. 아버지를 더욱 경외함으로 주님앞에 나아갑니다..
주님의 사랑이 강같이 캐나다에서부터 흘러 넘쳐서 북아메리카대륙을 흠뻑 적셔주옵소서..
김옥경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케 하여주소서..목사님의 영혼육을 더욱 강건케 하소서..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님앞에 나와 주님을 경외함으로 주님을 사랑함으로 무릎꿇게 하소서...아버지...
아멘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ㅠㅠ
이 치유의 기름부으심이 더욱 확장되고 깊어지게 하옵소서~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나아가는 모습이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계속 새로운 힘을 부어주시옵소서!!!
와 너무 아름답네요 주님이 만져주시길기도합니다~
아멘!!! 너무 좋아요~~^^ 주님 영광받으소서!!!
주님... 더 많은 치유와 사랑이 목사님과 사역자들을 통해서 흘러가길 기도합니다.~~~ 주님~~
사진으로도 그 사모함과 주님의 임재를 맛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한국인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와서 치유받고 아버지의 사랑을 느끼고 눈물 흘리고 너무 기뻐요...이곳은 치유받는게 당연한거야라는 할아버지의 큰믿음...진짜 본받고 도전받습니다...치유 받을수 있을까가 아니라 여기는 치유가 당연한거야...라는 그 믿음이 온 열방에 퍼지도록 선포합니다...캐나다를 주님의 영광으로 더 덮으소서!
아멘!!! 저에게도 이 믿음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나라에서는 언제, 어느 때나 치유는 당연한 것입니다.
아멘~!!! 치유가 당연한 믿음 열방에 퍼지도록 선포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저에게도 이 큰 믿음이 필요합니다~ 저의 믿음 없는 것을 도와 주소서~
아멘~~~~
아멘!! 하나님 나라의 현현은 아무도 막을 수 없습니다!!! 더 임하소서!!
할렐루야~ 주님 영광받으소서~
아버지, 그 사랑을 더 부어주세요~~ 아버지의 사랑으로 목이 마른 캐나다의 영혼들을 불러모아 그들을 채워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치유의 권능과 기적이 더 풀어질 지어다!!!
놀라운 주님의 사랑이 넘쳐흘러요~~~ 사랑의 권능으로 모든 이를 치유하시는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차고 넘치네요~~ 할렐루야!!!!!
이곳가운데 함께하시는 주님이 너무 좋습니다
긍휼을 베풀어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찬양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영혼들이 주의 영광을 보게 하소서!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아요!!!!!!!!!^^ 살아계신 주님!!!! 사랑합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열방이여 흔들릴 지어다 예수님 이름 예수님 이름 천지를 진동 시킬 예수님 이름////
예수님~~~예수님~~~~~~~~~~~예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