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선관위, 홍준표 경남도지사 후보 향응제공 적발
http://www.pressbyple.com/news/articleView.html?idxno=9406
프레스바이플 이계덕 기자
홍준표 새누리당 경남도지사 후보측이 지지자들에게 향응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져 선관위가 조사에 나섰다.
권영길 무소속 후보 선대본에 따르면 홍준표 후보의 한 선거연락소장은 8일 하동군 진교면 소재 한 횟집에서 지인으로 보이는 5~6명에게 향응을 제공했다. 연락소장은 지인이 음식값을 카드로 계산한 후 현금을 돌려줬다고 현장에 있던 목격자가 제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동군 선관위는 제보자와 함게 해당 식당을 방문해 현지조사를 벌였고, 식당 주인은 홍 후보측이 향응을 제공한 것이 사실인 것으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하동군 선관위는 "해당 식당을 방문해 사실관계를 조사한 결과 홍준표 후보측이 5~6명의 사람에게 6만원의 향응을 제공했다는 진술을 받았다"고 전했다.
권영길 후보 캠프는 9일 논평을 통해 ‘홍준표 후보 또다시 구태정치 반복하는가’라는 논평을 통해 “경남도선관위는 불법선거운동을 자행한 홍준표 후보 측을 공직선거법에 따라 엄단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 후보는 또 “이미 15대 총선에서 당선무효로 송파갑 의원직을 상실한 바 있는 홍준표 후보가 향응제공으로 또 다시 구태정치를 반복한 데 대해 경남도민에게 사죄하고, 후보를 사퇴함이 마땅하다”고 비판했다.
첫댓글 저거 신고자 로또 맞았네요 ㅋㅋ
식사준표!!!!
제버릇 어디가니 부정선거연구소 똥누리당
새대갈당에선 그래두 홍준표가 제일 깨끗한거 같았는데...
너마저...
가짜편지 흔들어 엠비를 대텅만든 간악한 놈....홍반장 니가 뭐 모래시계 검사냐??쉬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