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의 가격 인상은 애플 뮤직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인플레이션이 완화되고 있다고 말한 사람은? 월요일 스포티파이는 1년도 채 되지 않아 두 번째 가격 인상을 발표했습니다. 두 가격은 계층에 따라 총 20%에서 30% 사이로 상승합니다. 그렇게 짧은 기간에 가격을 그렇게 많이 올린 것은 다니엘 에크 CEO의 배짱있는 행동인데, 다니엘 에크는 수익의 대부분을 스트리밍하는 노래에 대한 권리를 소유한 음악 회사에 넘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스포티파이가 취소가 급증하지 않고 이를 소화한다면 스트리밍의 주요 경쟁자이자 주요 디지털 플랫폼의 컨트롤러인 애플에 어떻게든 불리하다는 생각을 잠재워야 할 것입니다. 결국, 이제 애플 뮤직은 스포티파이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가능성은, Ek도 괜찮을 겁니다. 물론, 이 가격 상승의 결과로 애플 뮤직으로 귀순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관성 때문이라면 그들은 소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매달 신용카드 명세서를 통과하는 가입 계획의 작은 증가에도 불구하고, 한 가정의 재무 최고 책임자가 그 위에 머물러 있으려면 매우 절도 있는 최고 책임자가 필요합니다. 경쟁 서비스로의 전환은 특히 계층이 동일하지 않을 때 성가신 일입니다. 한 가지 예로, Spotify는 커플에게 적합한 "듀오" 제품을 제공하는 반면, Apple은 그렇지 않습니다.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스포티파이의 서비스가 이제 애플의 서비스보다 훨씬 더 광범위하고, 강력한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을 제공하여 인기가 입증되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어제 블룸버그는 스포티파이의 청취자들이 주요 동영상이나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중 취소 가능성이 가장 낮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Ek를 후회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도 정기적으로 가격을 인상해 왔다는 사실입니다. 이 모든 구독 인플레이션의 누적 효과는 더 많은 소비자가 비용을 더 면밀히 조사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특히 오디오북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음악 스트리밍에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및 가족 계층은 이제 Apple에서 더 저렴할 뿐만 아니라 iPhone 제조업체는 Apple TV Plus 및 Apple Music과 같은 여러 구독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합니다. (Verizon과 같은 다른 회사를 통해 Apple 번들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이 추가됩니다.) 물론, 애플이 가격을 인상하기 위해 이 순간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 이 경우 모든 베팅이 중단됩니다. 하지만 지금 애플 뮤직이 이렇게 매력적으로 보인 적은 없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의 DEI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의 정의가 백인 남성, 특히 영국 태생의 백인 남성을 포함하도록 확장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것이 CEO 윌 루이스가 운영하는 제프 베조스의 워싱턴 포스트의 철학인 것 같습니다. 그는 보리스 존슨에 의해 기사 작위를 받았고 지금은 영국에서 윌 루이스 경으로 불립니다. 일요일 밤 루이스는 포스트의 편집장인 샐리 버즈비가 사임하고 월스트리트 저널의 편집장이었던 맷 머레이가 사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DEI-for-Brit 옹호자들에 대해 말하자면 머레이는 미국인입니다).
루이스는 저널의 부모인 다우 존스의 CEO였을 때, 머레이와 저널에서 가깝게 일했습니다. 루이스는 이미 영국인이자 다우존스의 전 동료였던 칼 웰스(그리고 The Information!)를 고용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루이스는 또 다른 영국인이자 영국 신문 텔레그래프에 다니던 시절 친구였던 로버트 위넷을 11월 선거 후 편집자로 고용했습니다. 머레이는 그 시점에서 현재 포스트가 서비스와 소셜 미디어 저널리즘을 다루는 "제3의 뉴스룸"이라고 부르는 것을 인수할 것입니다. 위넷, 머레이, 포스트 오피니언 에디터 데이비드 쉬플리가 각각 루이스에게 보고할 예정입니다.
전 포스트 미디어 칼럼니스트 마가렛 설리번은 X에 "우리의 세 뉴스룸은 각각 뛰어난 백인 남성이 이끌 것이며, 우리는 워싱턴 D.C.에서 특히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 개의 뉴스룸이 성공하면 4분의 1과 5분의 1을 고려할 것입니다."
기타 뉴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