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하는 말로 여자는 꼭 삽입을 하지 않아도 사정을 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또한 남자는 일정나이가 되면 몽정을 한다라는 말도 있습니다.
사실 위의 두현상은 같은 현상입니다. 사람들은 한쪽으로만 편향된 관점을 두고 생각하고 결론을 낼뿐 사실은 같습니다.
그럼 여자가 몽정을 하기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와 마찬가지로 하면 됩니다. 민감한 귀두가 외부에 노출되어져 수면시 발기된 음경이 외부의 요인 의류 혹은 외부의 약한 압력등에 의해 귀두를 살짝 눌러주는 경우 보통의 성인남성기준으로 40~60일정도면 그냥 귀두쪽을 살짝만 압력을 줘도 그냥 사정이 되어버립니다. 여자와 마찬가지 삽입하지 않고도 사정합니다.
그럼 같은 내용으로 여자가 몽정을 하려면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살짝 덮으며 분비물을위해 생리대를 하고 팬티를 입었을때 살짝 압력이 가해질만한 볼록 돋보기처럼 볼록한 모양의 물건을 성기를 살짝 덮을수 있도록 한뒤 푹자면 됩니다. 시기도 아마 남자와 비슷하거나 더 빠르리라 예상됩니다. 30~50일주기로??
여자든 남자든 기본 성적인 욕구는 같습니다. 다만 돌출된 남성은 특성상 항상 민감한 성기의 돌출로인하여 더많은 욕구를 자연스럽게 분출시킬뿐입니다.
돌출되어서 깊숙히 있어서 조금은 다른 성적행동 서로 배려하고 이해해주면서 자연의 법칙대로
남자가 돈잘벌어다주고 잘해주면 남자취향대로 가고 그 반대면 여자취향대로 가면서 여자가 원한다싶으면 확끈하게 성심봉사해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크진 않지만 돈벌어다주고 불만없이 사는데 달라면 주지도 않는 여자나 돈도 안벌어다주면서 밤만되면 맨날 덤벼드는 남자는 곤란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아쉽게도 여성이 절정의맛을 구가할 시기인 남성나이 40대가 넘어가면 남자는 시들해져 버립니다. 팔팔할때 잘 응해주던 여성은 남성의 결초보은으로 더오랜시간 남편과 즐거운 밤일을 누리며 살것이고 자신의 기분만 챙기던 여성은 짧은 밤시간을 보내게 될것입니다. 여성분들 미래에대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첫눈에반한사람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