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잠실방향에서 택시가 직진신호 받으려고 열라게 달려 옵니다.
2.포스코 사거리 방향에서 오던 오토바이 반대편 택시 보지 못했는지 삼성역 사거리에서 코엑스 사거리 방향으로 신호 위반 좌회전 합니다.
3.순간 요란한 소리와 함께 20대로 보이는 오토바이 운전자 하늘에서 한바퀴 돌더니 개구리 마냥 바닥에 얼굴을 쳐박고 쫘~악 뻗습니다. 오토바이는 삼성역 사거리 보행자 신호대기 장소로 쳐 박힙니다.
4. 반대편에서 오토바이 청년 여친으로 보이는 여자 황급히 달려 옵니다. 펑펑 우는 모습보니 마음이 영~안좋네요....
아마 여친을 좀 더 일찍 만나고 싶어 과욕을 부른 듯 보입니다.
5. 10여분 후 경찰들과 119 차량 와서 사고 수습 및 환자 수송합니다.
교통사고 현장 목격 처음 했는데 온몸이 피투성이에 바들바들 떠는 사람 모습을 보니 교통사고가 참 무섭게 느껴집니다.
가까이서 본 어느 분 말로는 팔이 짤려 나간거 같다고 하네요...ㅠㅠ
6. 오토바이 청년 친구들이 택시기사랑 시비 붙는거 경찰이 간신히 띄어 놓네요.....
7. 택시기사도 그렇고 오토바이 운전자도 그렇고 둘다 순식간에 인생이 꼬여 버린듯 해 안쓰럽습니다.
힘들어 보이지만 오토바이 운전자 아무일 없길 희망해 봅니다.
여러분 늘~ 안전운행 하세요.....
첫댓글 규칙 준수가 젤 중요한데... 사고는 좀 만 더 가면 신호 받겠다 싶은 생각에.... 한번 때려 밟으려 맘 먹을 때 일어 나는것 같습니다.... 신호 걸리면 쉬어 가겠다는 생각이...운전자 스스로를 안전하게 할 겁니다... 안전 운전 하세요...
휴 정말 암담하네요.. 잠시 1분도 못참아서.. 큰 사고를 당하다니.. 그러니 아무리 급해도 횡단보도나 교차로에선 좌우를 조금씩 확인하면서 가야 사고가 안나겟죠..휴.. 규칙을 지켜도 사고 안난다는 보장이 없으니 항시 잠시라도 확인하면서 주행을 해야 안전하다 하겠습니다.. 에통한지고..휴..
안전운전이 최고인듯합니다,,
그곳은 24시간 좌회전 금지구역입니다.오토바이운전자의 무개념 탈법만용입니다.신호위반도 상황을 보고 확인후에 한다면 모를까 그렇지않으면 본인은 물론이고 준법운행한 다른 운전자에게 피해를 끼칩니다.위의 상황에서 택시기사는 엄청난 충격과 피해자가 됩니다.오토바이 운전자가 보상을 해야 합리적이나 우리나라 교통법규는 불합리하기 이를데 없읍니다.
모든게 주의의무 때문이죠. 이륜차는 그래서 무법천지입니다. 불법운행 오토바이들을 사고시 보상해 줘라? 헐...
저도 일전에 글을 올렸지만...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만남의 광장 지나서 ... 버스전용차로에서 역방향 차를 만났습니다. 옆에 차가 없어서 순식간에 피했지만...옆에 차가 있었으면..아니면 제가 과속을 했었으면...생각만해도 아슬아슬합니다. 되도록이면 너무 과속하지 말고 신호지키고 사거리 지날때 좌우 한 번 더 보고...조심합시다...
안타깝네요 기사님들 다들 조심합시다...차나 오토바이나 자나깨나 안전 입니다 부디 오토바이 운전자...쾌유를 빕니다..
소리매니아님 세상사는 이야기 게시판에 글삭제를 요청하는 분이 있네요. 글번호 5426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