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괴산군 더불어민주당 신동운 괴산군의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충북 괴산군 더불어민주당 신동운 괴산군의회의원 예비후보는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였다.
이날 이시종 더불어민주당 도지사 후보를 대신하여 정무특보 김진식, 괴산노인회장 문재열, 괴산문화원장 장재영, 괴산향토연구회장 김근수, 괴산남교회 최동욱 목사, 사회단체협의회장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 더불어민주당 윤남진 충북도의원후보 등 당직자와 사회단체, 지지자 250여명이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하였으며 당선을 기원하였다.
약력 및 수상
전) 한국 청농회 회장 / 전) 괴산군 배구연합 회장 / 전) 동인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전) 괴산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전) 괴산군 생활체육협회회장 /전) 괴산읍 번영회장 / 전) 괴산로타리클럽회장
* 충청북도 도지사 표창장* 대한배구협회장 감사패* 제5대 괴산군의회 의원* 괴산군수 감사패 3회* 충청북도 교육감 감사장* 충청북도지방경찰청장 감사패 현) 괴산군체육회상임부회장현) 괴산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장
신동원 예비후보 개소식 인사말 [전 문]
존경하는 괴산. 칠성. 문광 .소수 주민여러분!
바쁘신 중에도 저의 사무실 개소식에 이렇게 많이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저 신동운은 지난 2010년 괴산발전을 위해 군의원 선거에 출마하여 군민여러분의 따뜻한 성원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2014년 근소한 표차로 낙선의 고배를 마셔야 했습니다.
저를 지지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너무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괴산의 현실을 의원이 아닌 일반인으로써 지켜보라는 뜻으로 겸허히 받아드려 초심의 마음으로 괴산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지난 2014년 이후 생활체육회와 체육회의 통합과정에서 괴산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의 직책을 수행하고
있으며, 또한 괴산읍주민자치위원장과 괴산읍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장으로써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지역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사업을 발굴해 괴산지역의 삶의 질 향상을 이루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 신동운은 여러분과 기쁠때나 슬플때도 평생을 괴산에서 함께 하였습니다.
괴산의 현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지켜온 저에게 마지막으로 봉사할 기회를 주십시오.
저 신동운 군민들과의 소통을 실천하겠습니다.
군의원은 군민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생활하며,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열려있는 마음으로 군민들과 함께 행복한 괴산을 만들어 가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괴산의 발전을 이루어낸 어르신들의 안정된 삶을 위해 노인복지정책의 보완과 대책을 제시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분양중인 산업단지들은 괴산의 미래를 책임질 중요한 자산입니다.
산업단지들의 조속한 분양을 위해 보다 현실적인 지원책을 입법하겠으며, 지역민들의 취업을 적극 지원해 청년이 돌아오는 괴산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 괴산은 평생을 살아온 고향입니다.
아이를 길렀고, 생업에 종사하는 곳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괴산!! 앞으로 후세대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괴산을 지키는 것은 오로지 지방정치가 바로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 신동운은 오직 괴산군민만을 위한 협치, 다음 선거를 위한 군의원이 아니라, 다음 세대를 위한 군의원! 군민들과 항상 소통하는 군의원이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괴산.칠성.문광.소수 주민여러분!
주민을 대표해 행정을 견제하고 주민의 의견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의원은 공동체에 일관되게 헌신한 사람, 능력이 검증된 후보여야 합니다.
주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괴산주민이 대표가 되어야 합니다. 저 신동운은 괴산의 구석구석을 누비며 괴산주민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괴산의 대표는 괴산 토박이 저 신동운에게 맡겨 주십시오.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