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방언에 대한 어떤사람의 견해를 퍼 왔습니다
======================"
"방언은 도둑놈의 발광일 뿐"
"우리나라 교회에는 혓바닥의 괴상한 진동에서 생기는 요상한 공기의 떨림을 "방언"이라고 부르고
그것을 신령한 것이라 하여 무슨 특별한 은사를 받았다하고, 돈을 갈취해 먹는 파렴치한 도둑놈들이 우글거리는 것 같다.
분명히 말해두지만,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일상언어 체계로서 의미를 지닐 수 없는 어떠한 음성적 진동도 방언으로 간주될 수 없다.
사도행전 2장에서 이야기하듯, "방언"이란 "외국어"나"지방말"을 말하는 것이다.
기독교를 여러나라에 전파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성령이 무교육자들에게 외국어를 말할 수 있는 권능을 준 사건을 말하며 나는 지중해 연안처럼 제각기 다른 언어가 교차되고 있었던 특수 상황을 생각할 때 가능할 수도 있었던 어떠한 사건을 "오순절 교회"의 사건으로 성서의 기자는 기록했던 것이다.
우리나라 한글개역판에서는 사도행전 2장의 "텅(tongue)"을 모두 "방언"으로 번역한데 반하여 공동번역판은 그것을 문맥에 따라 "외국어" "자기네 지방말""자기가 태어난 지방의 말""자기네 말"로 바꾸고 "방언"이란 말을 아예 없애 버렸다. 탁월한 번역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방언"은 문자 그래도 "사투리"이며, 한글개역판의 번역자들도 요새 교회에서 쓰는 의미의 "방언"이 아니라 "사투리"란 의미로 즉 "지방말(local language)"이란 뜻으로 "방언"을 썼던 것이다. 요새 성령파 교회나 기도원에서 울려나오는 "방언"은 백치 아다다의 말도 못되는, 사투리도 아니고 지방말도 아닌 도둑년놈의 발광이다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저는 계속 상종 하겠습니다~
^^
@김 성철 스핀님, 구수한님으로도 모자라, 이젠 관찰자님한테까지 달라붙는 님은 떳떳하고?
떳떳하면 도피처가 왜 필요할까? ㅎㅎ
@김 성철 성경에 없는 요상한 주장을 해대니,수년전에도 그렇고, 지금도 단체 악플 맞고
있다는 거 조차도 인지하지 못하는 자여 ㅉㅉ 집에 가서 발 딲고 주무시게나 .
@김 성철 지구상에 도피처가 존재한다고 보십니까?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성경에 있어도 못보는 맹인이여~
ㅋ~
@하니발 그러게요 ㅎㅎ 이 세상에 소망을 두거나, 어느 특정 지역에 가야 한다는 개소리는
이미 90 년대에 조용기 목사님을 비롯해, 주요 교단의 유명한 목사님들이 설교로
이단이라 규정했습니다.
@하니발 낄데 안낄데 다 끼시려구요?
그럼 지구상에 있지, 하늘에 있나요?
아~
불신자들의 도피처는 하늘에도 세워 집니다.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ㅋ~
조용기 목사?
@김 성철 수년전과 같은 패턴이네 ㅎㅎ
김x철 vs 수십명 회원님들...
역사는 되풀이 되는건가?
당신이 정상이면, 수년전이나 지금이나 이렇게나 많은 회원들이 님 하나와 붙을 이유가 없지.큭.
지겹지도 않냐 ㅉㅉ ㅎㅎㅎ
@김 성철 님이 보는 성경으론 지구가 불타 없어질 텐데 가능하다는게 맞을까요?
@김 성철 전부터 님에게 하고 싶었던 말인데 참았지요. 바로 도피처입니다. 잘못된 교회일수록 전쟁예언을 하고 도피처를 만들죠.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진리를 숫자로 결정하는가?
하나 물어보지~
베리칩이 짐승의 표라 생각 하는가?
지금도?
@하니발 언제 불타는데요?
휴거전에?
@하니발 제가 주장 한 것 잘 알아보고 오세요~
땅굴 전쟁 난다고 도망해야 한다는 사람들 있을 때, 장고리 땅굴 없고, 전쟁 안난다고 주장한 사람이 접니다~
@김 성철 불리해지니, 말 돌리지 말고~하니발님 질문에 먼저 답해라 .
지금 도피처라는 괴이하고 패역한 주장에 대해 , 너의 궤변대로 그게 성경에 있냐? 없냐?
를 가지고 논하는게 촛점이지,웬 갑자기 또 베리칩이냐 ㅎ
베리칩 사건은 이미 니가 여기서 수년전에 수많은 회원님들께 맞을만큼 맞았으니,
그건 나중에 논하기로 하고, 먼저 너의 패악한 주장에 대해 해명 하거라.
@김 성철 도피처는 유대땅의 산
15,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이 말한 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16,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김 성철 난 지구가 불타 없어지는걸 믿지 않지요. 도피처는 있지만 지구가 아니라는거지요.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쪽수 많으면 이기는줄 알지요?
ㅋ~
그것은 그냥 숫자에 불과한 것~
@김 성철 너만 진리고, 그럼 너같은 걸 분별한(조용기 목사님 포함 절대다수 한국교회 목사님들)분들은
죄다 이단이냐? ㅎ 같잖은 인간이네 ㅉㅉ 쪽수 많은것도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거야.
합리화 시키지 말고, 성경에 없는걸 주장하는 것부터 해명해 보라니깐, 뭔 잡설이 이리 길어 ㅎㅎ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이단?
누가 이단이라 했는데?
조용기 목사가 분별해?
ㅋ~
@하니발 지구가 왜 불타 없어지지 않아요?
성경에 나오는데?
그것도 상징적으로 해석?
@김 성철 성경의 땅은 지구가 아니라는겁니다.
@김 성철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 진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하고 기록하니까 그 땅을 지구상이라고 여긴 결과 교회가 거짓믿음이 되어버리지요. 그 땅은 내 안의 세상을 말하는겁니다. 내 안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져야 하는겁니다.
@김 성철 도피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지구상의 어디로 간다고 해도 피할곳은 없지요.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도피처가 어느 특정 지역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조용기 목사가 그랬다구요?
뭘 알고 설쳐 대시길~
조용기 목사님이 특정 장소 언급 했다면, 어쩌시려구~
그래도 계속 조용기 목사, 조용기 목사 하려나?
@하니발 성경의 땅은 지구가 아니다?
정말 답 안나오는 분이시네요~
그럼 어디인데요?
그것도 상징?
@하니발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벧후 3:10)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벧후 3:12)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계 21:1)
@김 성철 처음 땅은 남의 신앙이 불에 타야 합니다.
@김 성철 조용기 목사가 너랑 같냐
하는 것들 죄다 이단이라고
넌 몽골 밖으로 나오지 말어
금전적인 비리 제외 하고는, 정통 이시란다.
너처럼 지구상의 어느 특정 지역에 가야 구원 받고,어쩌고
이미 한국교회 목사님들이 설교로 여러번 하셨어, 인간아
@김 성철 이단 분 잘하시는 조 목사님 외 한국교회 다수 목사님들한테 대들지 말고
몽골 초원에서 말뚝박고 살다 가면 되는거야 . 한국엔 뭐하러 들락거리니 벽에 똥칠할까지 나오지 마 키득 키득.
몽골서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ㅋ~
조용기 목사가 특정한장소 도피처라 말것도 모르고~
정말 답 안나온다~
벽에 똥칠?
반사~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무식해서 용감한겨?
뭐여?
너무 용감하잖아~
@김 성철 조용기 목사나 순복음 교회에서 너처럼 특정 지역에 농장 운영하냐
전x성도 아르헨티나 이주시켜 놓고 ;;방독면 쓰고
지랄을 다하더라. 니 몽골 농장은 뭔진 몰라도 싫어. 알고 싶지도 않고
밤새워 다른 분들이랑 댓글 쌈질 잘하렴. 빠이
신옥주도 그러더라. 피지에 농장 운영하는건 , 다 주님 뜻이라고
특정 지역 운운하며, 신자들 다 뚜드려 밀어넣고, 도피처 운운하는 것들 수준이
뭐 대단한 거나 되는줄 아나봐
에고;;더 말해 무엇하리. 조 목사님 설교 영상이나 듣고, 회개 기도 하고 자.
난 시간없어 이만 나가니깐
@거룩한순찰자(다니엘서) 뭐여?
말이 바뀌는거여?
조목사가 도피처는 특정 장소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했다고 하다가~
특정 지역에 농장 운영하지 않는다고?
역쉬~
무개념~
특정지역에 신자들 밀어 넣고?
그렇게 하는 사람들에게 그런말 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