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세법 철 vs 원
합격님 추천 0 조회 918 17.08.03 16:2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8.03 16:36

    첫댓글 태 추천이요!!

  • 17.08.03 18:39

    이승원t 국기법공개강의 들어보셨나요? 발음이...
    저는 철 들었는데 강의력은 확실히 좋으셔요

  • 17.08.03 21:27

    이승원쌤 세법입문 국기법 들었는데 졸리는 목소리라...

  • 17.08.04 16:24

    원은 원가로 따지면 김용남 철은 김세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