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MA 머린 배터리는 SLI와 딥사이클이 있습니다.
거친 폭풍우에 대비하여 진동과 충격에 특히 강하도록 설게 되었으며
염분에 대비하여 스테인리스 스틸 터미널 단자에 추가하여 나사조임식 보조단자를 갖추었습니다.
옵티마 머린 딥사이클은 트롤 윈칭은 물론 OFF-ROAD 윈칭의 고율방전, 서치라이트 등에 충분한 전력을 공급하고도 높은 전압을 유지하며 최단시간 안에 재충전 될 뿐 아니라 장기적인 수명을 자랑합니다.
공칭전압 : 12V
BCI 사이즈 : 31
길이 (mm) : 317mm
폭 (mm) : 165mm
높이(단자포함)(mm) : 238mm
만충전 개로전압 : 13.2V
만충전 내부저항(ohm) : 0.0018
Reserve capacity (min.) : 170
CCA(SAE) -18℃ : 975
Cycle Life - Deep Cycle (BCI) : ~350
J240 Life Cycle (BCI) : 10,000-12,000
EV, C/2 discharge to 10.6V, retaining 80% capacity. : >220 cycl
갠적으로 옐로우탑과는 비교가 안돼네요~~
오프로드쪽에 윈치나 서치등 마니 사용하는차량들에 쓰는 모델이고요 그리고 험비나 그런모델에 쓰입니다
횐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