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여 성향 방송인 김어준씨가 윤희숙 국민의힘 의원이 부친 부동산 투기 의혹을 해명하면서 ‘친정 아버님’이란 표현을 쓴 것을 비판했다.
김어준씨는 27일 자신이 진행하는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정치인 개인사는 관여할 바가 아니다”라면서도 “(윤 의원이) 공식 석상에서 해명을 이렇게 했으니 짚어야겠다. 윤 의원 스스로 ‘25년 전 이혼해서 싱글, 자녀도 없다’라고 했다. ‘친정 아버님’, ‘독립 가계’ 이런 표현을 들으면 ‘아 결혼해서 따로 가족, 살림이 있구나’라고 읽힌다”고 했다.
이어 “그럴 경우 ‘친정과 돈 문제가 상당히 분리된다’고 사람들이 생각하기 마련이다. (윤 의원이) 그런 인상을 주려고 일부러 이런 표현을 쓴 것”이라며 “친정은 시댁이 있을 때 쓰는 표현”이라고 했다.
김어준씨는 “싱글인데 누가 자신의 아버지를 친정 아버님이라고 칭하나. 이는 계산된 매우 기만적 표현으로 납득이 안 간다”면서 “윤 의원이 통 크게 남과 다른 그 무엇을 보여주려다가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아 모든 것이 까발려지게 됐다. 제 발에 걸려 넘어진 꼴이 됐다”라고 했다.
윤 의원은 25일 의원직 사퇴 선언을 하면서 “26년 전 결혼할 때 호적을 분리한 이후 아버님의 경제활동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라며 “독립 가계로 살아온 지 30년이 돼가는 친정 아버님을 엮는 무리수가 야당 의원 평판을 흠집 내려는 의도가 아니면 무엇이겠나”라고 말했다.
김영희
2021.08.27 10:15:53
김어준이가 조국이 딸 조민이 입학이 취소되자 거의 정신줄 놓고 반미치광이가 된 것 아닌가 싶습니다. 아예 시집은 안갔다면 모를까 한번 갔다오는 경우 친정 아버지라고 표현하는 경우는 얼마든지 있지요. 특히 별도로 독립가구를 형성하고 사는 경우, 오히려 더 흔한 표현 아닙니까? 오세훈씨...조치 좀 합시다. 김어준이가 이렇게 더티한 방송을 일삼는데 대체 뭐하고 있습니까? 오세훈씨도 직무유기 아닙니까?
권주현
2021.08.27 10:14:42
이런 인간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다.
서제승
2021.08.27 10:19:24
교통방송이 민주당,김어준이 개인 방송도 아닌데 날이면 날마다 야당 비판 하는것이 정상인가요........언론개혁이란 이런것을 바로 잡는것이 순서입니다.... 나라가 개판이네요
이종록
2021.08.27 10:20:38
비겁하고 사악한 사이비 언론가 어준아~ 모든 세상이치가 너의 개같이 살아온 인생과 똑같이 보이냐~ 머리가 아주 돌아버렸구나! 윤희숙이 잘못했으면 벌해야한다. 그런데 너같은 사이비 언론이 떠들며 언급하지 말길~ 이혼했으면 시집아버지, 친정아버지라는 칭호를 못쓰냐! 이런자가 언론인이라고~~ 쓰레기보다 못한자!
이근우
2021.08.27 10:23:32
뉴스공장 저거 어찌 폐지 못 시키나요 ... 쓰레기 같은 인간이 내 뱉는 말 들어주기 엮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