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큰믿음교회 1일 순회 치유성회
말씀 : 김순현 목사
사회 : 이창현 목사
기도 및 안수사역
공개예언
치유선포 및 치유사역
티칭 및 임파테이션
간 증
1. 80년을 하나님 은혜로 살아오셨다고 하셨습니다. 심근경색으로 심장수술을 받았고 계속 통증이 있으셨다고합니다. 또한 허리협착증이 있었고 무릎과 허리에 힘이 없어서 보조기구가 없이는 한걸음도 걸을 수 없었고 부축을 받으셔야만 일어설 수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집회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믿음을 가지게되었고 다리와 무릎에 힘이 들어오면서 보조기구 없이도 걸을 수 있게 되셨고, 다른 사람의 부축이 없이도 벌떡 일어서서 걸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 심근경색의 수술 후유증으로 통증이 있었는데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오시기 전에는 많이 망설이셨지만 이 자리가 은혜가 충만하여 오기를 참 잘했다고 생각하셨고 하나님의 사랑을 많이 느끼셨다고합니다. 너무 기뻐서 우시고 찬양을 하시겠다고 하시면서 '감사해요~ 주님의 은혜'와 '오늘 집을 나서기 전 기도했나요' 찬양을 하셨고 모든 성도님들이 함께 찬양할 때 사랑의 기름부음이 강력하게 임했습니다. 치유해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2011년 8월에 화장실 변기에 앉았다 일어서시면서 정신을 잃고 쓰러지셨습니다. 쓰러지시면서 척추가 부러졌고 탈골 되어서 뼈가 많이 튀어나와 있었습니다. 또한 오른쪽 갈비뼈와 골반에 통증이 매우 심해서 허리를 전혀 펼 수 없었습니다. 통증 때문에 주무실 때도 똑바로 누우실 수가 없었고, 항상 옆으로 누워서 주무셨습니다.
지속적으로 주일치유성회에 참석하시면서 튀어나온 뼈가 조금씩 들어가셨고 오늘 김순현 목사님의 안수를 받으시면서 뼈가 완전히 들어 가면서 굽었던 허리가 펴졌습니다. 또한 갈비뼈 통증과 골반통증도 사라졌습니다. 그간 통증으로 인해서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셨는데 오늘 치유 받으신 후 고통을 치료하신 하나님께 춤을 추시고 찬양하시면서 영광을 돌리셨습니다.
3. 작년 9월에, 교통사고로 다리에 철심을 박아 넣는 수술을 하셨습니다. 수술 후, 다리에 심을 박은 상태에서 걷는 것이 불편했고 뛰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안수를 받는 중에 기름부음을 느끼셨고 이후에 불편한 것 없이 자유롭게 걸을 수 있었고 뛸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0% 치유 받은 것을 확신하셨습니다.
4. 80세 되신 할머니 이십니다. 30년 동안 코에 비염과 축농증이 있으셔서 코가 막혀있었습니다. 치료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병원에 다니시면서 수술도 받으시고 한약도 드셨지만 치료가 되지 않았습니다.
치유집회에 참석하셔서 말씀을 들으시는 중에 치유에 대한 믿음이 들어오면서 막혔던 코가 뚫리셨고 사역자의 기도를 받으시면서 완전히 시원하게 치유되셨습니다.
5. 20일 전에 코가 많이 막혀서 병원에 가보니 CT촬영 결과, 오른쪽 코에 큰 물혹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수술을 해야 하는 상태였기 때문에 다음 주 월요일에 수술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김순현 목사님께서 지식의 말씀을 선포하셨고, 그 순간 마음이 평안해지면서 치유에 대한 확신이 들면서 코가 뚫렸고 숨쉬는 것이 편안해졌습니다.
6. 20년 전에 심장수술을 하셨는데 재발하면서 당뇨와 심부전증 합병증도 생겼습니다. 열흘 전부터는 심장의 통증이 너무 심해져서 한 걸음도 걸을 수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치유집회에 참석해서 말씀을 들으시면서 치유에 대한 확신이 생기셨고 이후에 안수를 받으시면서 걸어도 전혀 통증이 없는 정도로 호전되셨고 마음이 평안해졌습니다.
7. 2주일 전부터 지속적으로 하루에 3~4번 정도씩 두통이 있었고 집회오기 전에도 왼쪽 머리에 두통이 있었습니다.
치유집회에 참석해서 찬양을 할 때부터 두통이 점점 호전되었고, 목사님께서 지식의 말씀을 선포하실때 머리가 상쾌해졌습니다.
또한 근시와 난시가 있어서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안경을 썼습니다. 시력이 마이너스여서 15cm 앞에 있는 큰 글자도 분간할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다른 분들의 치유간증을 들으면 믿음으로 취했을 때 치유에 대한 확신이 들었고 앞에 나가서 기도를 받았을 때 깨알 같은 크기의 글씨를 선명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8. 8년 정도 전부터 왼쪽 무릎 아래부터 발목까지가 시리고 밤에 주무실 때는 발바닥까지 시리셔서 주무실 때도 많이 고통스러우셨습니다. 평소에 가만히 계실 때도 욱신거리는 증상이 항상 있으셨는데 오늘 치유집회에 참석하셔서 사역자분들께 기도를 받으실 때 무릎이 욱신거리던 것이 완전히 사라지고 시리던 것도 사라지셨습니다.
또한 10년 전부터 눈이 항상 어둡고 눈에서 열이 나서 가까이에 있는 글도 눈을 찡그려야만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목사님께 기도를 받고 눈에 찌릿한 느낌을 받은 후에 눈이 밝아지고 앞에 있는 글을 읽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9. 중학교 때부터 근시와 난시로 안경을 껴왔습니다. 난시 때문에 사물을 볼 때 겹쳐 보이고 시계를 봐도 시간을 알 수 없었습니다.
지식의 말씀을 선포할 때 밝고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난시가 많이 호전되어서 겹쳐 보이는 증상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근시도 호전되어서 예전에 볼 수 없었던 벽시계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 난시와 근시가 심해서 공부하는데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오늘 치유집회에 참석하는 중에 뜨거움이 임하면서 난시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원래는 강대상 앞에 써있는 큰 글자가 뿌옇게 보였는데 치유를 받은 후 선명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인도 놀라서 흥분하며 간증하였습니다.
11. 잘못 앉는 습관 때문에 20년 전부터 허리가 많이 앞으로 휘었습니다. 구부정한 자세로 허리를 똑바로 펴실 수 없는 상황이셨습니다.
기도를 받으시던 중에 허리가 뒤로 제켜지면서 허리에 지지대를 받친 것처럼 힘이 들어 갔고 이제는 허리를 똑바로 펼 수 있게 되셨습니다. 지금도 계속적인 치유가 일어나고 있는 것을 느끼고 계십니다.
12. 20년 전부터 무릎이 많이 아프셔서 무릎을 굽히시는 것도 힘드셨고, 쪼그려서 앉지 못하셨습니다.
기도 받는 중에 몸에 계속해서 열기가 느껴지면서 다리에 힘이 들어갔고 앉았다 일어나는 행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되셨습니다. 통증이 있던 부위가 많이 시원하고 부드러워지셨고, 많이 기뻐하셨습니다.
13. 2-3년 전에 자궁적출수술을 받으신 후에 난소난종이 재발하였습니다. 최근에 종양이 9cm 정도로 자란 것을 알게 되셨고 수술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치유집회에 참석하셔서 말씀을 들으실 때부터 기름부음을 느끼셨으며 목사님께 안수를 받을 때 종양이 딱 끊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치유 받지 못한다는 생각이 빠져나가는 것을 느끼셨습니다. 그 즉시 배에 있던 종양이 사라진 것을 느끼셨고 많은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14. 24년 전에 있었던 교통사고의 후유증으로 경추 부분의 목과 발목인대가 불편했습니다. 움직일 때마다 뻐근했고 발목인대를 접질릴 것 같은 염려 때문에 항상 조마조마 했습니다.
교통사고에 대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동시에 몸에 전율이 일어났고 치료의 광선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모든 증상들이 사라지면서 상쾌해졌습니다. 또한 다칠 것을 염려했던 마음도 사라졌습니다. 또한 어제부터 있었던 두통, 코막힘, 기침과 같은 감기몸살 증상도 치유되었습니다.
15. 몇 일전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그 후유증으로 허리에 있는 뼈가 많이 뻐근했습니다. 또한 20년 전에 엉덩이 뼈를 다치셔서 오래 앉아 있으면 통증이 심했고 많이 아팠습니다.
사역자의 안수를 받으시면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치유를 받으셨습니다.
16. 5개월 전에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그 후유증으로 교통사고를 당한 자리를 지날 때마다 놀라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교통사고에 대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속이 시원해지면서 자유 해졌습니다.
17. 5~6주전에 발목을 접질려서 인대가 늘어나고 통증이 심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치료의 효과가 없었습니다.
지식의 말씀이 선포되었을 때 발목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치유에 대한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래 전부터 자궁에 질병이 있어서 임신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목사님께서 지식의 말씀을 선포하시는 중에 자궁의 문제뿐만 아니라 불임이 치유되었고 아이를 가질 것이라는 주님의 음성을 들으셨습니다. 동시에 아랫배에 뜨거운 느낌을 받으면서 몸이 가벼워지셨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으로 인해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18. 1달 전에 새로 등록하신 새신자이십니다. 5년 전부터 비뇨기 쪽에 문제가 있어서 소변을 보아도 개운치가 않았습니다.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듣는 가운데 온몸이 뜨거워지면서 치유가 되었고 마음도 매우 평안해졌습니다.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리시며 간증하셨습니다.
19. 20대 때부터 위가 좋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난 후 한동안 치유를 받았었지만 치유를 유지하지 못해서 다시 통증이 생겨서 25년간 아팠습니다.
목사님의 설교 말씀에 은혜를 받고,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나았다는 믿음이 생기면서, 평강이 임하였고 치유되었습니다.
20. 수십년 동안 무릎 아래부터 발까지 묶여있는 것 같은 증상이 지속되었습니다.
목사님께 안수를 받고 나서 뭉쳐있는 것들이 풀어지는 느낌과 함께 신경이 통하는 느낌이 들어오면서 치유가 되었습니다.
21. 오늘 하루 종일 왼쪽 발목이 아팠습니다. 그런데 오늘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발목이 나았다고 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듣게 되었고 즉시 발목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발목 치유에 대한 간증을 하기 위해 앞으로 나왔을 때, 찬양 팀으로 섬기면서 있었던 목의 통증도 치유를 받았습니다.
22. 학생이기 때문에 무거운 가방을 항상 메고 다녀서 어깨가 항상 많이 무거웠고 움직이면 통증이 있었습니다. 어깨에 대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되었고 그 즉시 치유에 대한 믿음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믿음으로 어깨를 두 번 정도 돌리자 상쾌해지면서 무거움과 통증이 즉시 사라졌습니다.
23. 바르지 않은 자세 때문에 한달 전부터 일을 할 때 어깨 근육이 뭉쳐서 뻣뻣했었고 허리에 진통이 온종일 있었습니다.
근육통과 허리에 대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바람이 지나가는 것 같은 시원함이 느껴지면서 치유를 받았습니다.
24. 오늘 집회가 시작될 때부터 뒷골과 뒷목, 어깨가 무겁게 눌리면서 아팠고 오른쪽 다리도 많이 당겼습니다. 지식의 말씀이 선포 될 때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25. 어제부터 어깨와 허리에 통증이 심했습니다. 말씀 들을 때 어깨와 허리에 시원함이 느껴지면서 깨끗이 나았습니다.
26. 10년 전부터 목디스로 인해서 많은 통증이 있었습니다. 또한 목 외에도 아픈 곳이 많이 있었습니다. (백내장, 말더듬, 소화불량, 탈모, 구취, 턱관절장애, 치질, 척추측만증)
이 때문에 마음이 낙심되어 있었는데 오늘 치유집회 중 마음에 평안함을 느꼈고 목 디스크로 통증이 있던 부분이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목디스크 뿐만 아니라 다른 아픈 곳들도 다 나았다는 믿음이 들었습니다.
27. 최근에 일을 하시면서 예전부터 있었던 어깨 통증이 더 심해지셨습니다.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오른쪽 어깨가 따뜻해지면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8. 얼마 전에 혀끝에 염증이 생겨서 약을 발랐지만 여전히 통증이 있었습니다.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9. 비만 때문에 평소에 온몸에 한기를 느꼈습니다. 특히 밤이 되면 한기 때문에 고통이 더 심했는데 오늘 안수를 받으면서 등에 따뜻함이 임하고 한기가 사라졌습니다. 또한 식욕을 억제할 수 있는 믿음이 들어왔습니다.
30. 찬양팀인데 주일 저녁부터 계속해서 목이 아팠습니다. 어제 오늘은 가래가 많이 나올 정도로 증세가 심해졌는데 오늘 집회에 참석해서 찬양이 끝난 후 자리에 앉았을 때 목에 차가운 느낌이 들면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31. 오늘 집회가 시작되기 전에 갑자기 감기몸살이 심해졌습니다. 목 통증이 생겼고 코가 막히면서 한기를 느꼈는데,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머리부터 발 끝까지 온몸이 따뜻해졌습니다. 동시에 양쪽 코가 뚫리고 목의 통증도 없어졌습니다.
32. 3일 전부터 기침과 감기몸살이 심했습니다. 오늘 안수를 받는 순간 목이 뜨거워지면서 기침이 없어졌습니다.
33. 오늘 오전부터 갑자기 두통이 생기면서 하루 종일 뒤통수부터 계속 머리가 지끈거리고 아팠습니다. 집회 도중에도 계속해서 머리에 두통이 있었습니다.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듣는 중에 머리에 시원함이 임했고, 기도 시간에 머리에 기름부음이 느껴지면서 치유를 받았습니다.
34. 십 수년 동안 부인병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지식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믿음이 생겼고 치유를 붙잡았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5. 5년 정도 전부터 가슴이 쉽게 두근거렸습니다.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기름부음이 임하면서 치유에 대한 확신이 들었습니다.
36. 무릎관절이 좋지 않아 계속 통원 치료를 받아오셨지만 완전히 치유가 되지 않았습니다. 설교 말씀을 듣는 중에 믿음이 들어왔고 취하셨을 때 치유에 대한 확신이 들었습니다.
37. 중고등학생 때부터 잘못된 자세 때문에 척추가 약간 틀어져서 양어깨의 높이가 달랐습니다.
다른 분들의 치유 간증을 듣던 중에 평안한 느낌이 들면서 치유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치유해주신 주님을 찬양하셨습니다.
내 안에 계시는 주 주는 내 호흡!
나와 함께 하시는 길과 진리 나의 생명♪
치유케 하시는 성령의 능력
주님의 영 이곳에 부어주소서~♬
|
아멘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아멘^^ 정말 주님의 그 사랑이 한없이 느껴졌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포기하지않는 주님의 사랑이 놀랍습니다..주님을찬양합니다..^^
아멘~아멘!!!
아멘
할머니 덩실 덩실 춤추시는 모습 보기만 해도 너무 좋아요 ^^ 주님은 우리의 발걸음을 참으로 가볍게 하십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마음을 치유를 더 많은 이들에게 풀어놓으소서!! 세상 모든 사람들이 주님의 사랑을 깨닫고 주께로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자세한 간증 올려주셔서 넘 은혜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와~~~~~ 다들 넘 행복해 보이네요^^* 역시 주님이 전부입니다.... 수고하시는 목사님과 사역자분들 정말 화이팅~!!!!!!!!
할렐루야~~~!!! 주님의 사랑을 느낍니다!! 그리고 김순현 목사님은 점점 더 잘 생겨지시는 거 같아요ㅎㅎㅎ 목사님 사랑합니다♡
기적을 통해서 많은 영혼들이 돌아오게 하소서~
그래서 큰믿음교회에서 들을 수 있는 귀한 말씀을 접하여 모두가 변하게 하소서~
감사해요~~~주님의 은혜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주님 영광 받으소서 ~~~~~~
와우~~! 주님의 그 사랑에 또 감격합니다...
놀라우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춤추시는 할머님 제 어깨가 들썩 들썩-- 주님 찬양 주님 찬양 좋으신 하나님 ,우리의 멍애를 꺽으시고 자유케 하신 주님,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영광과 권능이 더 증가되게하소서! 더 놀라운 기적가운데 수많은 영혼들이 자유함을 얻고 주께로 돌아오게 하소서!
울산의 많은 영혼들이 치유성회에서 주님의 치유하심을 맛보고 그 사랑을 알기 원합니다 더 큰 치유의 권능은 풀어질지어다
더 많은 울산의 영혼들은 몰려 올지어다
와~~~기적의 행진입니다~~~~할렐루야~~주님~~~~~
너무 많은 기적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아멘 !!!!
할렐루야!!! 놀라운 치유를 통해 그 사랑과 긍휼과 자비를 나타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통로가 되신 너무나 귀하고 보배로운 김순현 목사님께 더욱 큰 영광으로 임하소서...강력한 치유와 축사의 기름부음으로 충만케 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축사의 기름부음을 부으소서!!!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주님께서 하시는 일은 너무 아름답고 너무 신다고 너무 감격입니다~ 치유받으신분들이 얼마나 기쁘고 감격이셨을지... 축복합니다!!
너무 기뻐서 울게 만드시는 우리 주 예수님!! 사랑합니다 ~~ 아버지 찬양합니다~~~
사랑으로 행하시는 주님의 손길 하나하나가 너무나도 소중하고 아름답습니다. 참으로 선하시고 좋으신 울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치유 영상을 보면서 믿음으로 선포했는데.. 언제부턴가 이빨의 아픔이 사라졌네요. 치유해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행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해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고통의 짊어지신 주님~ 주님으로인해 기쁘고 행복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언제나 주님께 나아가기만 하면 우리를 고쳐주시는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좋은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