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는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자선 음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회원 여러분과 도민들의 많은 성원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 선착순 좌석배정 관계로 참석회원 및 가족들께서는 필히 사무처 사전접수 부탁드립니다.
※현장 발권 가능한 초대권을 각 한의원으로 우편 발송하였습니다. (좌석은 예약 외 좌석이 배정됨)
<↓ 관련 보도자료>
경기도한의사회는 제5회 경기도한의사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아르메디(ART-MEDI)콘서트 ‘나눔, 그리고 희망’을 오는 9월 10일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BMK , 김수환밴드, 재즈보컬 김현미, 재즈보컬 허재혁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경기도한의사회는 공연에 앞서 이주자들과 함께하는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 ‘노숙인자활시설’, ‘안나의집’, ‘함께하는 이웃’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광은 회장은 “경기도한의사회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다섯 번째 자선음악회를 개최한다”며 “기부금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돼 경기도 지역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고품질 한약 무상지원에 쓰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997D533359B4A04004)
![](https://t1.daumcdn.net/cfile/cafe/99184D3359B4A0411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