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개인톡으로 영상을 하나 보내면서 판단을 부탁한 분이 계셨습니다
자한당의 뿌리가 김영삼이고 지금까지 내려오는 친이계는 우파 아니다,
위장보수다..라는 내용의 영상은 2018년 1월 12일 뉴스타운에 올라와 있던 것
이었습니다.
뉴스타운도 저런 영상을 올리다가 2주도 지나지 않아서 갑자기 말도 안되는
친중타령 하고있죠? 두가지 이유에서 라고 생각됩니다
1. 여기저기서 종북과 좌파들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지금까지 "자한당과 소속의원 = 우파 또는 보수" 라고 위장해 왔던 것이 표면으로 드러나기 시작했다는것 입니다. 이렇게 이념문제가 대두되면 제아무리 100마리 넘는 정당이라도 살아남기 힘들다는걸 느끼고 또다른 이념으로 반격 하는것 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동안 순진한(또는 게으른) 우파 국민들은 아무 생각없이 자한당과 소속의원들이 우파라고 생각했고 제 아무리 나쁜 새끼라도 "그래도 빨갱이보단 낫지 않겠냐"는
반 포기 상태로 표를 줬었거든요..하지만 친이계의 정체가 드러나기 시작한 지금,일부 깨어나기 시작한 우파들은 "안찍으면 안찍었지 니들 국회 보낼일 없다.."며 최악에는 포기할수도 있으니 미리 선제 공격으로 그걸 막아보려는 거죠.
2. 그래서 나온것이 친중 입니다.
지들이 최소 친북이니 친북이라 할 수는 없죠..ㅎ
몇달전 좌우를 떠나서 한국 근현대사를 가르친다며 사람 끌어모아 모임
만들때 부터 자한당이 뒤에서 밀어주며 준비했던 것이고,테블릿 TF팀과 연을 맺고 있는 변희재는 떠나야 할 "명분"을 찾으려 그렇게 애국당과 조대표를 공격했던 것 이구요..
어제 다른 변희재 영상을 보며 확신을 가졌습니다
결론 부분에 "대한민국에 보수,우파는 다 죽었다 없다.."말하다가 그나마 남아있다면 뉴스타운이나 자한당 테블릿 TF 팀 정도라고 말하며 끝을 맺더군요..
조회수 올리기 싫어 영상은 생략합니다만 그정도 수준의 방송을 듣고 댓글의
대다수가 변렐루야를 외치고 있는게 그들의 수준입니다.
그럼 대안은 뭐냐..없습니다.
지금 우리가 정말 잘 해나가고 있기 떄문입니다
지금보다 더 치열하게 그들의 실체를 알리고 더 확실한 이념으로 공격합시다.
"인공기 화영식하는 모든 사람들은 반역자고,역도" 라고 저들이 경기에 가까운
반응을 보인다는 것이 우리가 훌륭하게 해나가고 있다는 반증입니다.
친중이라며 공격하는 배후를 추론해보면
정은이가 금지 하라고 지시=> 문재인이 공권력 이외에 표면에 나설 경우,
당연히 일반 국민들의 집단반발 우려되죠, 그래서 홍준표에게 막으라고 지시 또는 협조(이이제이 전법)=>준표가 시민단체+ 희재에게 지시=> 애국당과 조대표 공격
이게 팩트 입니다.
이런 허위공격에 뭔가 대처해야 하는것 아니냐, 어찌 대처해야 하나..라며
당황하게 만드는데 그들의 목표 입니다.
흔들리지 마세요 우리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덧붙이면 애국민들 사이에서 자조석인 소리로 걱정하시는 분들 분명히
계실겁니다."이대로..언제 나라를 구하냐.."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탄핵세력은 최소
3년을 준비했고 종북들은 수십년 간 칼을 갈아 왔던 것 잊지 마십시요.
그런 한분 한분의 결기가 모여서 우파의 리더 박대통령이 견딜수 있는
힘이 된다는 사실을 뼈에 새기시길 부탁드립니다.
민경우 이어갑니다.
위 사건떄문이 아니라 북한에 공작금 받고 지령받아 활동한 혐의로
또다시 간첩죄로 체포되어 감옥에 갑니다
첫댓글 무슨 철천지 원수로 태어났나
옳고 그름을 말하기 전에 무조건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