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 중부봉사관에서 대한적십자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 (회장 이혁재)는 경기도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행복 나눔 반찬'과 추석맞이 희망 풍차 물품을 결연세대와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전개했다.
이날, 반찬 봉사는 단대봉사회(양순연 회장)와 성남 대원 로터리클럽이 함께 자원 봉사하여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불어넣어 주고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바쁜 시간에도 행복 나눔 반찬 만들기에 열정을 다했다.
전날 이기춘 수석부회장과 심재희 총무부장이 미리 장을 봐두고 성남지구 단대봉사회 양순연 회장과 봉사원은 황태 미역국, 오이부추김치, 꽈리고추 멸치볶음, 카레 [ 돼지고기 40kg (주)삼진 미트 후원 ]으로 정성껏 조리하고 위생에도 신경 써가며 만들었다.
HL science(에이치엘 사이언스)에서 눈 건강 기여를 목적으로 닥터 슈퍼 루테인을 후원하여 결연 세대 및 취약계층에게 1가구당 3개씩 배부하였고 9월 희망 풍차 물품 추석맞이 주부식 세트와 함께 전달하였다.
코로나 19가 확진자가 다시 늘어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는 시점이지만 성남지구협의회 이혁재 회장과 봉사원은 '행복 나눔 반찬'과 '희망 풍차 물품'을 전하기 위해 코로나 19 어려움에도 두 팔을 걷어붙이며 임했다.







첫댓글 경기도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행복 나눔 반찬'과
추석맞이 희망 풍차 물품을 결연세대와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전개하신 성남지구협의회 이혁재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강선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행복나눔반찬드시고 코로나 이겨냅시다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