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를 따서 건조기에 말린 건아로니아를 믹서로 갈아 밥지을 때 넣어 먹으니 아주 좋네요. 피로회복과 당 수치 조절에 탁월한거 같아 장기 복용할 계획입니다.
물론 냉동한 생과30알 정도와 요구르트+우유하여 믹서러 갈은 쥬스는 매끼니 한컵씩 먹고 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 판매가 잘 안된다는 불평 불만 보다는 우리들의 건강을 위해 자발적으로 드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저처럼 드시면 가족 1명당 1년에 30킬로는 있어야 할겁니다. 4가족이면 120킬로정도 있어야 하겠지요?
몸에 좋다는게 알려졌으면 본인들부터 장기 복용하면서 효과를 검토해보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온가족이 이것 드시고 감기, 변비, 당뇨, 피로, 면역 증강 등의 효과를 느리신다면 얼마나 행복하시겠습니까?
첫댓글 질문하나 드리겠습니다.
아로니아를 설탕에 매실처럼 담궜습니다.
액기스에 물을 희석해서 먹고 있는데..아로니아 건지를 어찌 활용하면 좋을까 하고 질문드림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그대로 믹서기에
2. 건포도처럼 말려서(일명 반건조)
3. 설기떡을 만들어 드셔도 좋구요.
4. 반건조 이후에 멸치조림할때 같이 넣어서 조림을 하면 아주 영양가 만점입니다.
식초로 활용 해보세요
저도 그리 먹고 있는데..약간 고소한 맛이 나더군요~
전적으로 동감입니다. 고맙습니다.
아로니아 효소 담그고 100일후 거르셔야 하고요
저 같은 경우는 거른 열매에 과실주 넣어서 술을 담그는데
달달하고 마시면 꼭 양주 먹은것 같아요 확 올라왔다가 확 내려가고 다음날 참 편합니다
밥 지을 때 조금씩 넣어도 좋고 아로니아 쨈으로 만들어 식빵에 발라먹고요.
동국농원님 말씀대로 과실주 넣어서 술을 담궜더니 아로니아 양주가 되었어요.
식초 담그는 방법알고 싶네요
늦었지만 알려드립니다
아로니아 건지에 현미식초를 가득 부어놓고 100일정도 있다가 드시면 맛있는 아로니아 식초가 됩니다
저는 냉동시켜 논거 밥할때 그대로 두줌씩 넣어서 밥해 먹습니다. 분말안해도 갠찬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