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기간 중 미국전차에 치여 억울한 죽음을 당한 효순, 미선양 사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일이 벌어질 무렵에 우리들은 월드컵 응원에 빠져 그들의 일을 까맣게 잊어버렸습니다.
그리고 4달이 지난 지금...어린 여중생 둘을 인정사정없이 수십톤짜리 전차로 깔아뭉겨 머리가 터지고 내장이 튀어나오는 압살을 한 "살인 미군"들에게 이 땅에 사는 단 한명의 한국인의 참여도 불허한채 미국인들로만 이뤄진 군사재판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그들은 무죄선고 후 미국인으로 태어난것을 자랑스러워 하며 얼싸앉고 기뻐했다고 합니다. 우리 두 어린 소녀는 미군만도 못한 존재입니까?? 우리 국민은 미국인만도 못한 그런 존재였습니까?? 반만년 역사의 우리 민족이 저 몇백년 밖에 안되는 역사를 갖고 있는 미국놈들에게 우리의 어린 소녀들을 희생시키고도 아무말 못하는 그런 비겁한 존재입니까??
미국의 제품 대외의존도를 보면 일본은 14%, 한국은 13%로 나옵니다.
예전에 일본에서 오키나와 미군기지에서 미군이 10대 소녀를 성폭행하고 살해했을 때 일본인들은 범국민적으로 단결하여 "단 3일"간 미국제품 불매운동을 벌였습니다 그 결과 미국 회사들은 국가부채금을 요청하는 등 큰 혼란에 빠졌고 결국 미대통령이 일본총리에게 고개 숙여 사과했습니다.
우리는 일본인보다 결코 못한 민족입니까?? 세계에서도 유래를 찾을수 없는 단일민족이며 1만년 역사를 갖고 있는 문화민족이 우리 대한민국입니다. 결코 저 수천만의 인디언과 흑인을 학살하며 그들의 피로 땅을 다져 이룬 미국이라는 나라의 "51번째 주"가 아닙니다.
모두들 밑에 거론한 물품을 쓰지 맙시다. 저 제품들 말고도 대체할수 있는 국산용 많습니다. 코카콜라가 먹고싶으면 815콜라를, 햄버거가 먹고싶으면 롯데리아에서 사잡수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결코 미국놈들에게 "역시 냄비근성의 한국인들이다"라는 비웃음을 사지 맙시다!! 아울러 이 메일을 받는 다른 카페 운영자님들도 전체메일로 밑에 미국제품 항목을 적어 전체메일로! 보내주십 시오. 고개 숙여 부탁드립니다.